티스토리 뷰


가수 테이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작사가 하중희 편에 배우 김주호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요즘 뮤지컬 '루드윅'에서 공연을 하고 있네요. 그럼 가수 테이의 과거사진 여친 코 성형전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1983년 4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 중구이며 키 184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울산중앙 고등학교, 경남대학교 건축학, 경남대학교 대학원 경영학이네요. 소속 그룹 핸섬피플로 데뷔 시기는 2004년 1집 앨범입니다.



2000년대 소몰이 창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발라드 황태자로 감미로운 노래 실력과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 포인트입니다. 학창시절 밴드 '이프'에서 드럼을 쳤으며 대학 시절에는 인디 밴드 '청산가리'에서 보컬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히트곡 노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가 대히트를 쳤네요. 그리고 예능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요. 변치 않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 나윤권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나 당연히 사실이 아니며 여행을 같이 가서 그렇다고 하네요. 테이는 너무 웃겨서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그럼 가수 테이의 학교 과사 여자친구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좋은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