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성동일 개딸로 두 사람은 '응답하라 1977'에 함께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은지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노래모음, 드라마 등등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에이핑크에서 인지도와 팬덤 규모가 가장 크다고 합니다. 그런 이유도 동년배 여가수들 사이에서도 뛰어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성량이 좋아서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어요.

 

 

예능 '복면가왕'에서 성형설에 대하여 해명을 했습니다. 정은지는 성형은 절대 하지 않았다고 했으며 얼굴에 젖살이 있어서 통통했는데 20살이 되면서 젖살이 없어졌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를 한 이유는 건강이며 또 자신이 원하는 옷을 예쁘게 입고 싶은 마음이었다고 합니다. 살을 빼기 위해 복싱을 했다고 합니다.

 

 

 

1993년 8월 18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5살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이라고 합니다. 키는 163cm, 몸무게 48kg이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재송여자중학교, 혜화여자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는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이며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그룹은은 에이핑크이며 포지션은 메인보컬입니다. 그리고 배우로도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아요. 이렇게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지만 지금까지 열애설이 난 적이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응답하라 1997,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트로트의 연인, 발칙하게 고고 등등 여러 드라마에서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응답1997'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정은지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인스타, 고향 등등 알아봤어요. 언제나 유익한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