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래퍼 키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비스에서는 국군의 날 특집으로 군대 체험을 한다고 해요. 그럼 가수 키썸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조혜령, 1994년 1월 2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4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조완호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잠동 초등학교, 잠실 중학교, 영파여자 고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키 165cm, 몸무게 47kg이며 소속사 맵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3년 싱글 앨범이네요. 


다이어트 후 더욱 빛나는 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중저음 보이스를 가진 래퍼로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외모, 랩 실력을 겸비란 래퍼이라고 해요. 경기도민 여동생, 경기도의 딸 등 이라는 별명을 있는데요. 안산에서 할머니와 6살 까지 살았고 지금도 할머니를 보러 자주 가기 때문에 경기도를 고향으로 생각한다고 해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가수 '딘딘'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있습니다. 2016년 예능 '라디오 스타'에서 가수 딘딘과 썸이 있었다고 했는데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아는 오빠로 좋다고 했습니다. 




키썸 뜻은 독일어로 음악을 뜻하는 뮤직을 거꾸로 쓴 것이라고 합니다. 예능 '언프리티 랩스타, 쇼미더머니3 에서 인지도를 먼저 얻었으며 지금은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봐도 너무 이쁘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럼 래퍼 키썸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