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그룹 B1A4 멤버 신우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깜짝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군 입대 이후 근황 소식을 알 수 있게 되어 반갑네요. 오늘은 신우에 대해 살펴봤네요.



밑에 신우의 엄마는 트로트 가수라고 합니다. 예명은 '단주' 라고 사용 하고 있으며 지역 행사에서 주로 활동을 하고 계신 것으로 보이네요. 실제로 기사에도 소개가 될 정도라고 하네요. 그리고 신우의 누나는 1986년생으로 나이차이 5살이 나는 누나가 있는데 신우의 누나는 판소리를 하다가 심리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본명은 신동우이죠. 1991년 6월 16일 생일로 나이는 29살 입니다. 신우 고향으로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출생이며 신우 키 182cm 체중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신우 가족으로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가족 스토리는 아래에서 사진과 함께 따로 언급하겠습니다. 신우 학교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중이며 소속사는 WM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최근은 뮤지컬로도 진출하여 뮤지컬 '체스' 에 남자주인공에 이어 삼총사의 탈타냥 역에 캐스팅 되기도 하였습니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신우는 2019년 1월 22일 27사단에 현역으로 입대 하였습니다. 그럼 신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