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콩고왕자 라비가 조건만남 사기 사건으로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조나단 토나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여 한국사 공부를 한다고 했다고 하네요. 그럼 콩고 왕자와 가족에 대해 살펴볼게요.




라비 토나 프로필 국적 콩고 민주 공화국, 1999년생 올해 나이 23살입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욤비 토나, 어머니 넬리 토나, 남동생 조나단 토나, 여동생 파트리샤 토나, 동생 아스트리드 토나, 동생 가엘 토나가 있습니다. 아빠 욤비 토나 직업 광주대학교 전임교수라고 하네요. 



조나단 토나와 라비는 콩고 민주 공화국 출신으로 아버지 욤비 토나는 콩고 부족 중 하나 키토나 부족의 왕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 욤비 토나는 2002년 대한민국에 망명을 했습니다. 2013년 프로그램 '인간극장'에 가족과 함께 출연하여 유명해졌습니다. 조나단 토나는 뛰어난 한국어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유쾌한 성격으로 매력이 많네요.







형 라비 토나는 인지도가 높으며 방송 출연도 많이 했습니다. 72초 드라마 '태구 드라마'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책 '내 이름은 욤비'는 한국에서 난민으로 살아가는 과정을 쓴 책입니다. 이번 예능에서 윌리엄 왕자와 비교가 되고 있어 부담스럽다고 하네요. 그럼 조나단 토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