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최준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U-20 대회에서 준우승을 거두고 금의환향 한 최준인데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최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현대고 재학 당시만 해도 지금과 키와 체중에서 차이가 났었네요. 지금 프로필에 177cm 도 아마 축구화를 신은 키 일수도 있습니다. 최준은 울산현대고등학교를 졸업 하였는데 고교 시절부터 현대고 3인방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3인방은 U-20에서 함께 활약 했던 김현우 오세훈이라고 하네요.




장점은 빠른 주력에 있습니다. 그래서 윙과 윙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기다 체력과 투지가 좋아 축구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출전한 U-20 대회에서도 16강 일본전 오세훈의 결승골을 어시스트 하기도 하였으며 에콰도르와 준결승전에서는 이강인의 패스를 골로 연결했습니다.




1999년 4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세 입니다. 최준 키 177cm 에 체중 72kg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울산현대고등학교 졸업에 현재는 연세대학교 재학중입니다. 주포지션은 레프트윙 또는 레프트백을 보고 있습니다.






3대 축구선수 집안이라고 합니다. 최준의 할아버지 故 최문출씨는 대구 현풍고, 아버지는 울산 학성고와 영남대에서 뛰었다고 하며 형인 최혁도 울산 학성고와 대구대에서 선수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준을 제외한 나머지 가족들은 모두 부상때문에 일찍 은퇴하였다고 하네요. 오늘 축구선수 최준의 가족 아버지 누나 골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