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피겨 스케이트 선수 차오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 차오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 사생활을 폭로했습니다. 그럼 차오름 선수의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91년 8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삼육대학교 생활체육학과, 신목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8년 전국동계체육대회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1위라고 해요. 차오름은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현재는 지도자 활동을 하고있는데요.



전 피겨스케이트 선수, 스케이트 코치이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이슈가 된 사건은 4월 23일 서울 강남구 한 술집에서 양호석이 차오름의 뺨을 때린 후 밖으로 나와 폭행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차오름의 폭로로 다시 관심을 받고 있네요.




차오름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정보가 없네요. 그리고 2011년에는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에서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에서 가수 손담비와 호흡을 맞췄습니다.





과거 방송에 나온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럼 차오름 선수에 대해 살펴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