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소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키

최소라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제는 오디션을 보지 않고 무대에 선다고 하네요. 세계 톱 명품 브랜드 뮤즈로 다양한 매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최소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3'에 참가하여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모델이 꿈이었고 프리랜서 모델 활동을 하다가 YG케이플러스 전속 모델이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도수코 우승을 하면서 활발히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뮤즈가 되었고 2014년 루이비통 크루즈 런웨이 모델로 해외 활동부터 시작하여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등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3년 동안 마크 제이콥스, 프라다, 알렉산더 맥퀸, 보테가 베네타, 버버리, 톰 보드 등 광고를 찍으며 화제가 되었네요.

 

 

프로필 본명 최소라, 국적 한국, 1992년 9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네요.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79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이코베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도당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과 중퇴입니다. 소속사 YG케이플러스로 F/W 2010 진태옥 컬렉션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2018년부터 사진작가 '이코베'와 공개 열애을 했고 2019년 8월 13일 '발리'에서 남자친구 이코베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검은색 웨딩드레스를 입었는데 미우치아 프라다가 직접 제작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 얼굴 그대로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후 더욱 유니크한 이미지를 가지고 되었네요.

 

 

2014년 모델스 닷컴의 가장 영향력 있는 신인 모델 TOP 10 선정, 2017년 5월 여자 세계모델 랭킹 TOP 50, 2018년 8월에는 5위, 올해의 모델 후보에 올랐습니다. 2019년에는 89개 패션쇼에 올라 세계에서 가장 많은 쇼에 선 모델 1위를 차지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캘빈 클라인 메인쇼 최초 동양인 모델, 오메가 최초 한국인 광고 모델이라고 하며 지금까지 프라다, 구찌, 미우미우, 샤넬, 이브 생 로랑, 지방시, 랑방, 셀린, 에르메스, 모스키노, 디올, 발렌티노, 로에베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 쇼에 올랐습니다. 그럼 모델 최소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