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병길 PD 와 아내 서유리가 TV 조선 '아내의 맛'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병길과 서유리는 최근 결혼식을 올린 이후 활발한 예능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최병길 PD의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병길 PD


최병길은 1977년생으로 올해 최병길 PD 나이 43세 라고 합니다. 아내 서유리의 나이는 1985년 생 나이 35살로 둘의 나이차이는 8살이라고 하네요. 최병길은 드라마 제작자 겸 가수로 가수 활동 시 활동 명은 Ashbun 으로 활동 한다고 합니다. 최병길 PD 학력은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영화학교 석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최병길은 2009년 미니 앨범 ASHBUN 으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애쉬번 시네마틱 아츠 대표라고 하는군요.





최병길 PD 는 현재 드라마 연출가 인데 과거 애쉬번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최병길은 가수 활동 이후 당시 이름을 그대로 사용해 애쉬번 시네마틱 아츠에 대표로 있다고 하는군요. 최병길 PD 는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에덴의 동쪽' 등을 연출하였으며 과거 MBC 드라마 PD 로 있을 당시 '제40회 스튜던트 아카데미 어워즈' 에서 다큐멘터리 부문 금메달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서유리는 과거 방송을 통해서 자신의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리기도 하였죠. KBS 2TV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 서유리는 자신의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이며 게임을 하는 것을 이해해 주는 배려심 많은 직장인이라고 하였었죠. 서유리의 갑상샘 항진증 투병 중일 때에도 최병길 PD 는 함께 했다고 합니다. 최병길 PD 와 서유리는 결혼식을 생략하고 혼인신고만 하고 산다고 밝혔죠. 그래서 더욱 개념 부부라는 소리를 들었으며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으나 전혀 혼전임신은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그동안 서유리는 자신의 남편이 비연예인이라는 직장인이라고 하여 최병길 PD 가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 이렇게 알고 보니 생각보다 연예계에서 많은 활동을 했던 반 연예인 정도는 되는 사람이었네요. 최병길PD 와 서유리는 8살 나이차이가 나지만 정말 보기 좋은 부부로 보이는데 앞으로도 부부가 함께 방송에서 활발한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