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슬기가 새로 시작하는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김슬기 인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김슬기에 대해 알아볼게요.

 

 

어린 시절 발레에 재능을 보였지만 중학생 때 가정 형편상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슬기는 넘치는 끼를 주체하지 못해 코미디언을 꿈꾸었는데 한계를 느끼며 포기하고 청소년 때 친구 따라 부산 지역 청소년 가요제에 나갔다가 3위를 하며 연예기획사에서 아이돌 가수 제의가 왔는데 거절하고 학교 밴드부에서 활동 했다고 합니다. 김슬기 고2 때 찾아온 첫사랑의 아픔을 잊기 위해 연기에 입문하였으며 고3 때 연기학원을 다닐 때 수강료가 부족하자 학원 원장을 설득 해 비용을 깎아서 다녔다고 하는군요. 김슬기의 과거 사진을 봐도 지금과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김슬기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는 전혀 연관이 없어 보이네요. 

 

1991년 10월 10일생으로 올해 김슬기 나이 29세 입니다. 김슬기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출생이며 김슬기 키는 공개적이진 않지만 155cm 정도로 보인다고 하네요. 김슬기 키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한지민 키 157cm 보다 작다고 스스로 언급 한적이 있다고 합니다. 김슬기 혈액형은 O형이며 학력사항으로 반여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졸업 ,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김슬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1남 2녀 중 둘째 이며 2011년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로 데뷔 하였습니다.

 

 

몸매 사이즈가 제대로 공개가 되지는 않았죠. 귀여운 외모에 알맞게 작은 키로 예상이 되었는데 처음에는 164cm 로 등록 한 적도 있었는데 실제로는 157cm 한지민보다 작은 키로 153~155cm 정도로 보인다는 말이 있습니다. 귀여운 외모랑 잘 어울리는 키를 가지고 있는 김슬기 인데 작지만 귀여운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1년 SNL 코리아 시즌1에 크루로 출연하며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었습니다. SNL 코리아 '여의도 텔레토비' 에서 '또' 를 맡아 시원하게 욕 설을 내뱉은 모습으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2013년 SNL 코리아에서 하차 이후 영화에 도전했고 여러 드라마에 감초 역할로 출연을 이어 가기도 하였습니다. 김슬기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과거 배우 강하늘과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으나 열애설이 아닌 김슬기의 이상형이 강하늘이라고 언급을 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배우 구혜선 남편 안재현, 오연서와 함께 나오네요. 그럼 탤런트 김슬기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