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차화연이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차화연의 과거사진 남친 남편 이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화연

직업 배우로 제 2기 미스 롯데 출신이라고 합니다. 1987년 드라마 '사랑과 야망'에서 김미자 역으로 그 당시 큰 인기였다고 합니다. 결혼 후 은퇴를 했습니다. 전남편 최대현 분과 이혼을 하면서 연기 활동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2008년 드라마 '애자 언니 민자'로 연기 복귀를 했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적이 없으며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생각은 있다고 합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치 않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쭉 뻗은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래서 다양한 패션, 립스틱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친딸 차재이도 엄마를 닮아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연관검색어에 '차화연 사망 차화연 죽음'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차화연 본명 차학경, 국적 한국, 1960년 1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0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자녀 딸 차재이, 아들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고등학교 무용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로 데뷔 시기는 1978년 TBC 20기 공채 탤런트이에요.


드라마 출연작 남자친구, 시크릿 마더, 병원선, 아임 쏘리 강남구, 미세스 캅2, 엄마, 가족의 비밀, 괜찮아 사랑이야, 사랑해서 남주나, 야왕, 마이 프린센스, 제왕의 딸 백수향, 천사의 유혹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네버엔딩스토리, 결정적 한방, 백야행 하얀 어둠속을 걷다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활동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