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청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청아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강준하 역을 맡았으며 차기작 영화 '다시 봄'에서 은조 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청아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볼께요.



직업 배우로 2004년 영화 '늑대의 유혹'에서 정한경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보여줬는데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배우 '이기우'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후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지금까지 공개 열애 중입니다. 이기우 이청아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정준영 카카오톡 단톡방, 단체방 루머 사건으로 법적 대응하겠다고 했습니다.


이청아


과거 어렸을때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지금보다는 볼살이 있어 성형 의혹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다이어트 후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모델, 광고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패션 스타일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이청아, 1984년 10월 2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이며 키 166cm, 몸무게 47kg,이네요. 가족 관계는 아버지 이승철, 남동생 이청준이 있습니다. 어머니는 2014년에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성포 초등학교, 성안 중학교, 성안 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이에요.





영화 출연작 거미맨, 해빙, 연평해전, 더 파이브, 멋진 하루, 김동욱 찾기,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동갑내기 과외하기 레슨2, 썬데이 서울, 눈물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단짠오피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운빨로맨스, 뱀파이어 탐정, 라이더스, 고교처세왕, 연애조작단 시라노, 원더풀 마마, 호박꽃 순정, 다함께 차차차, 그저 바라보다가, 별순검 시즌2, 해변으로 가요 등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시골경찰, 모두의 주방 등이 있네요.





연관검색어에 '이청아 이기우 결별, 이청아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남자친구 이기우와 지금과 잘 만나고 있습니다. 이청아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