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차예련이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유진 역으로 세련되 패션 스타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차예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차예련 임신 딸 몸매 아버지 빚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보그걸, 코스모걸 등 여러 잡지의 화보모델이었다가 2005년 여고괴담 4 :목소리에 김옥빈, 서지혜와 함께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영화배우로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여러 영화와 드라마,CF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차가운 도시적인 여성의 이미지로 많이 알려져 있어 그런 배역으로 많은 출연을 하였지만 다행이 2008년 방송된 SBS 드라마 '워킹맘' 에서는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며 다양한 이미지를 갖는 배우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차예련은 모델 출신 답게 큰 키로 늘씬한 몸매로 광고에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패션감각도 상당히 뛰어나서 입고 나온 옷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긴 팔다리로 웨딩드레스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1985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생이며 키 170cm 에 몸무게 4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은 서울불암초등학교 - 중계중학교 - 상명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가 있고 남편 주상욱 딸 주인아가 있습니다. 2005년 영화 '여고괴담4 -목소리'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과거 사진들을 살펴보면 사실 지금과 거의 다른 점을 찾기가 힘드네요. 그래서 인지 차예련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지도 않은데 학생 때랑 눈은 약간 달라 보이긴 합니다. 날카로운 이미지는 데뷔 당시나 지금이랑 똑같은데 상당히 매력적인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것 같네요. 큰 키의 차예련 이지만 꾸준한 관리로 날씬한 몸매에 동안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7년 5월 25일 배우 주상욱과 결혼식을 올렸죠. 그 전 드라마 '화려한 유혹' 에 주상욱 차예련이 함께 출연하며 열애설이 나기도 하였는데 열애설이 나자마자 주상욱 은 열애 사실을 바로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작년 7월 딸을 출산 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차예련의 과거사진 몸매 전남친 딸 출산 아버지 등 대해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