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고원희가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고원희, 차예련, 하재숙이 출연한다고 해서 더욱 기대가 큰 상황인데요 오늘은 배우 고원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고원희 성형전 몸매 이하율 결혼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초등학생 시절 지하철을 타고 오디션을 보고 갔다고 합니다. 번번이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히기도 했다고 하였으며 중학생 때에는 중국으로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에 대한 꿈이 너무 커서 결국 부모님을 설득해 중학교 3학년 때 귀국하였고 연기자의 꿈을 걸었다고 합니다.



몸매도 상당히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몸매로 뜬 스타라는 이야기까지 나오는 고원희 입니다. 고원희는 2016년 드라마 '별이 되어 빛나리' 에서 함께 출연한 배우 이하율과 1년째 열애 중임을 밝혔고 하지만 안타깝게 공개 연애 2년 3개월 만에 결별하였다고 합니다.



1994년 9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70cm 에 몸무게 4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으며 2011년 영화 '섬집아기'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없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면 왜 어린 나이 때 부터 연기자를 꿈꿨는지 이해가 되네요. 어린 나이 때 부터 상당한 미모를 가진 고원희였으며  연관검색어인 고원희 성형전 이라는 말은 무색할 만큼 미모가 상당합니다. 이미 어릴때 부터 쌍꺼풀과 오똑한 코가 인상적인데요 역변 없이 그대로 잘 자라서 배우가 되었네요. 고원희는 과거 아시아나 모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2013년 궁중잔혹사 - 꽃들의 전쟁 당시 고원희 나이는 20살 인데 첫 사극 이기도 하였습니다.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 고원희는 2014년 이후로 극 중에서 비중이 커지고 있는데 영화 '찌라시 : 위험한 소문' 에서 여배우 최미진 역을 맡아 괜찮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오늘 배우 고원희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이하율 결별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