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준희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지춘희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사부로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서울에서 디지털 런웨이로 열린 '2021 SS서울 패션위크'에서 지춘희 '미스지콜렉션'이 오프팅을 장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패션 디자이너 지춘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79년부터 미스지콜렉션을 시작했으며 유명 스타들, 명사들이 단골로 찾아오는 살롱이었다고 합니다. '톱스타들이 사랑하는 디자이너'로 불리며 많은 배우들과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했습니다. 살펴보니 드라마 그대안의 블루,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 불꽃, 청춘의 덫, 영화 싱글즈, 청연 등 많은 작품, 배우들과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특히 '그대안의 블루'는 대종영화제 의상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본명 지춘희, 현재 나이 68살입니다. 소속 미스지컬렉션 대표이며 경력은 2010년 10월 ~ 서울패션위크 S/S 2011 헌정디자이너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남편, 자녀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상은 1993년 대종영화제 의상상 그대안에 블루, 2000년 엘르 패션인 대상, 2001년 섬유의 날 국무총리 표창이 있습니다.

 

 

2015년 이나영, 원빈 부부의 밑밭 결혼식 웨딩드레스, 턱시도를 지춘희가 직접 디자인했습니다. 이나영과 평소에도 자주 만나며 우정을 나눴고 이나영은 광고, 드라마에서 지춘희 옷을 입었다고 합니다. 지춘희와 이나영은 서로를 '양파 껍질'이라고 부르는데 처음부터 이상하게 서로에게 끌렸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한 기혼이며 남편 정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자녀는 딸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지춘희 딸도 디자인에 관심이 많아 현재 보석 디자인 일을 한다고 하네요.

 

2000년부터 20년간 서울컬렉션에 참가를 했으며 지춘희는 서울패션위크 20주년 오프닝을 장식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했네요. 지춘희 미스지콜렉션 런웨이 영상은 생중계됨 동시에 누적 접속자가 2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그럼 지춘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