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지이수는 S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완벽한 몸매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서 배우 지이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모델 겸 배우로 초등학교 시절에는 연극부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고등학교 때는 미술을 했으며 중학생 시절 키가 많이 자라서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해요. 무쌍의 눈이 매력적이지만 쌍꺼풀 성형 수술 유혹도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드라마는 2015년 '착하지 않은 여자들'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별난가족, 디어 마이 프렌즈, 닥터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솔로몬의 위증, 국민 여러분 등에 출연했습니다.





본명 박지수이며 1991년 10월 2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키 174cm이며 소속사는 팬스타즈컴퍼니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1년 서울패션위크 스티브제이 엔 요니피입니다.







광고 유니클로 에어리즘, 시세이도 등 패션 브랜드와 화장품 브랜드에 나왔습니다. 2017년 유니클로 에이리즘 광고에서 완벽한 몸매로 에어리즘녀로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역시 뛰어난 몸매로 주목을 받겠네요. 오늘은 배우 지이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