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용명은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과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러브 스토리 공개를 했습니다. 아름다운 부인 사진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미디언 김용명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78년 10월 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광주광역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광주대학교 신문방송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아내, 자녀 딸 김소윤, 김로은이 있습니다. 소속사 정보는 없으며 데뷔 시기는 2004년 SBS 웃찾사라고 하네요.





2006년 코너 '누나누나누나'로 얼굴을 알렸으며 요즘에는 '코미디빅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연기예술계열 교수로 재직 중이라고 했습니다. 또 유행어 '나 누나와 잡솨봐 ~ 나 사먹게 돈좀 줘'가 있다고 합니다.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 아버지 생각에 눈물을 많이 흘렸습니다. 그 모습이 화제가 되어 실시간 검색어에도 올랐네요. 실검에 오르면 산다라박 앞에서 개인기를 한다고 했는데 궁금합니다. 그리고 6시내고향 청년회장 리포터로 활약을 했습니다.





 2015년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 직업 회사원이었다고 하네요. 나이차이 정보는 찾을 수가 없습니다. 결혼식 사진을 보니 뛰어난 아내 사진이 눈길이 갑니다. 정말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딸도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럼 개그맨 김용명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