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라드 가수 정재욱은 많은 히트곡을 남기고 아직까지 라디오 출연 등 간간히 소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 대표로 있는 정재욱이지만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정재욱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75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정재욱 키 181cm 체중 70kg 이며 직업은 전 가수겸 현 FAB 엔터테인먼트 대표 입니다. 정재욱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네요. 정재욱은 과거 1999년 1집 '어리석은 이별' 곡으로 가수 데뷔를 하였습니다.

 

 

전 가수이자 현재는 FAB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대표로 있습니다. 정재욱의 대표곡으로는 '어리석은 이별' 과 '잘가요' 가 있으며 여름 노래로 'Season in the sun' 도 있죠. 잊혀진 가수로 지내던 정재욱은 슈가맨과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다시금 알려지기 시작했네요.

 

 

주식으로 투자금의 10배 이상을 벌었으며 그 뒤 흥청망청하게 쓰고 하다 보니 점점 혼자가 되어 쓸쓸했다는 근황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그래서 인지 아직 정재욱은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미혼으로 있다고 합니다. 정재욱의 여자친구 또한 아무런 정보가 없으며 자신의 이상형으로는 '말 잘 듣는 사람이 좋다' 라고 라디오에 출연해 언급을 했네요.

 

 

데뷔곡인 '어리석은 이별' 의 뮤직비디오에는 故최진실과 최수종, 차승원 등이 출연 하였으며 2집 '잘가요' 에는 배우 이서진 이 참여 하였습니다. 그 이후 여름 노래인 'season in the sun' 을 발표한 뒤 2006년 4집 앨범을 마지막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였었죠. 이후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차 경연에 참여해 사업을 하고 있다고 근황 소식을 알려줬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할게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