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엘라 원성준 프로필 나이 결혼 자녀 인스타

조엘라, 원성준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가수 조엘라는 예능 '보이스퀸'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으며 노래 '어매'를 부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조엘라, 원성준 부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원성준, 1985년 1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백제예쑬대락 뮤지컬과이며 키 181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라고 하네요. 뮤지컬 출연작은 사랑은 비를 타고, 햄릿 얼라이브, 라이트 플라이어, 엘리자벳 등이 있습니다.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조엘라의 프로필도 보겠습니다. 1982년 10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40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추계예술대학교 판소리 학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석사과정이며 키 163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원성준이 있습니다. 소속사 로이로 데뷔 시기는 2007년 프로젝트 락 노래 '난감하네'이라고 하네요. 종교 천주교이네요.

 

 

두사람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보려고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두 사람 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조엘라는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조엘라와 뮤지컬 배우 원성준은 옥탑방 신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 20만원 집이라고 하네요. 조엘라는 시원시원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결혼 직후 바로 보이스퀸 경연장에 갔으며 보이스퀸'에서는 준우승을 했습니다. 연하남 원성준은 세심한 성격으로 도시락은 싸고 집안일도 잘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프로포즈는 예능 '비밀기획단'에서는 영화 '라라랜드' 뺨치는 프로포즈를 하여 감동을 주었네요. 그럼 두사람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