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배우 정영주는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배우 정영주는 이혼 경험이 있으며 아들 1명을 두고 있다고 솔직히 말했습니다. 오늘은 정영주의 과거 얼굴, 몸매, 프로필, 소속사, 이혼 이유, 전남편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정영주이며 1971년 5월 23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0살입니다. 직업 정보는 뮤지컬배우, 연기자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 극작과, 명지대학교 성악학과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자녀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69cm이네요.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소속사는 카라멜이엔티로 뮤지컬 데뷔 시기는 1994년 '나는 스타가 될거야' 입니다.

 

뮤지컬 명성황후, 넌센스, 페임, 왕과 나, 미녀와 야수, 맘마미아, 루나틱, 오페라의 유령, 빌리 엘리어트, 팬텀, 베르나르다 알바, 레베카 등등 유명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수많은 뮤지컬에 출연하다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 여러 노래 음악 경연에 나오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시그널, 부암동 복수자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열혈사제 등이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에서는 신성일 선생님이 엄앵란 선생님을 닮았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고 했어요.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지금과 비슷한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삭발 등 파격적인 노출 패션으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글래머러스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당당하고 멋진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를 볼 수 있습니다. 정영주는 7년 전에 전남편 분과 이혼을 했으며 남편 정보와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현재 남친 유무에 대해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예능 '연애의맛'에서 소개팅남 김성원에 대해 궁금증이 많습니다. 소개팅남 김성원 직업은 '소방관'이라고 합니다. 김성원 나이는 1981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입니다. 정영주 김성원 나이차이 10살 차이입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훈훈한 외모를 '인스타'에서 찾아봤습니다.

 

소개팅남 김성원과 달달 커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영화, 광고, 화보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정영주 김성원 나이차, 소개팅남 김성원 나이, 직업, 남자친구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