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내년 4월달에 결혼한다는 '결혼설'이 불거졌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여자친구 한혜진에게 확인한 결과 현재 전현무와 잘 만나고는 있지만 결혼은 구체적으로 계획하는 단계가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혜진 남친 전현무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성형여부, 과거얼굴, 나이차이, 키차이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현무의 나이는 1977년 11월 7일생으로 만으로 40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목동이라고 합니다. 키 173.4cm, 몸무게 80kg이며 혈액형 B형입니다. 학력은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사촌여동생 전희영, 큰아버지 전무식, 반려견 또또가 있습니다. 데뷔는 2004년 YTN 공채 8기 아나운서라고 합니다. 전현무는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약을 하고 있으며 최초로 아나운서 출신 연예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전현무1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서 성형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눈밑 지방재배치 시술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과거 얼굴과 비교 한 사진을 보니 조금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다이어트를 하여 볼 살이 빠진 느낌입니다. 각자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성형은 안 한 것 같으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이목구비가 잘생겼네요. 리즈 시절이에요. 그리고 수염이 많고 빨리 자라는 편이라서 얼굴 수염 레이저 제모 수술을 여러번 했다고 했습니다. 가면 갈수록 젊어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전현무2


전현무3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도 가졌지만 풍부한 지식과 유창한 언어 실력이 돋보입니다. 훌륭한 진행 실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하고 있어요. 그리고 술을 잘 마실 것 같은데 술을 잘 못 먹는다고 하네요. 회식을 할 때는 사이다를 먹는다고 합니다. 요즘 여친 한혜진과 열애를 하면서 대단한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혜진은 1983년생으로 전현무와는 6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전현무4


전현무5


또 한혜진의 키는 177cm으로 둘의 키 차이는 약 4cm정도 나네요. 키 차이가 조금나지만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커플이네요. 전현무가 소유한 차는 벤틀리이며 가격은 2억 중 후반대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현무가 예능 '나혼자산다'에서 공개한 집은 44평대 아파트이며 10억대라고 합니다. 깔끔하고 멋진 뷰를 자랑하는 아파트였습니다. 또 방송에서 강아지 또또랑 같이 출연한 적도 있어요. 나이가 벌써 17살이 되었고 많이 허약해진 모습을 보여 주여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오래 오래 같이 행복하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전현무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집, 차, 나이, 키 또또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럼 전현무 한혜진 항상 행복 하기를 바라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