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항상 아름다운 동안 미모로 주목을 받았으며 재치 있는 예능감으로 많은 웃음을 주었습니다. 동안 비법과 친근한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주미의 성형전, 성형여부, 과거얼굴,남편 이장원 직업, 몸매, 단발, 아시아나 모델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주미는 1972년 10월 5일생으로 만으로 46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가족은 남편 이장원, 아들 두 명이 있어요. 키는 163cm, 몸무게 42kg이며 학력은 송곡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입니다. 데뷔는 1992년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으며 지금까지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역시나 모태 미녀 다운 모습입니다. 지금 모습과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으며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을 안 한 것 같지만 각자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994년 '소나기'에서 개그맨 강호동의 여자친구로 출연한 모습입니다. 강호동은 박주미를 처음 봤을 때 천사인 줄 알았다고 하네요. 제가 봐도 정말 아름답고 요정 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주미2
박주미3

1993년에서 2000년까지 아시아나항공 전속모델를 7년 동안 해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모델 중 가장 오랫동안 활동을 했습니다. 정말 스튜어디스다운 단아하고 깔끔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성격은 털털하고 솔직하다고 합니다. 집에서는 보통 엄마들 처럼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있으며 아들을 학교까지 차 태워줄 때 세수도 안하고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들이 창피하다고 차에서 내리지 말라고 한다 합니다. 미모의 여배우 답지 않은 털털하고 친숙한 모습이 매력적이에요.

 

2001년 SBS 드라마 '여인천하'을 출연하고 동갑내기 배우 이장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을 하고 잠정 은퇴를 하며 가정과 육아에 신경썼다고 합니다. 남편 이장원은 자본금 60억원이 넘는 중견 피혁업체 '광성하이텍' 이종택 회장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소개팅으로 만났으며 적극적인 대시로 6개월의 연애 끝에 초고속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훈남훈녀 부부이네요. 그럼 오늘은 박주미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패션(귀걸이), 코, 결혼, 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