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원주 프로필 남편 이혼 인스타 친아들 실제 키

1. 배우 전원주 프로필
2. 전원주 피난 생활과 결혼, 사별
3. 전원주 남편 암 투병과 이상형
4. 전원주 인스타그램
5. 전원주 아들과 며느리

 

배우 전원주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 미우새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전원주의 최근영상, 남편, 젊은시절, 리즈 시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재산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배우 전원주 프로필

본명 - 전원주, 국적 - 한국

 

나이 - 1939년 9월 20일 83살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임진호, 자녀 큰 아들, 작은 아들, 손녀, 손자, 며느리

 

학력 - 만월국민학교 중퇴, 덕성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

 

- 150cm, 몸무게 - 51kg, 혈액형 - AB형

 

고향 - 경기도 개성, 종교 - 불교

 

소속사 - 스카이피플엔터테인먼트

 

데뷔 - 1963년 동아방송 1기 공채 성우

 

 

EBS1 리얼극장
EBS1 리얼극장
EBS1 리얼극장

전원주 피난 생활과 결혼, 사별

직업 성우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유복한 집안이었지만 6.25 전쟁으로 인해 피난을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피난 생활을 하면서 집안 형편이 어려워졌고 초등학교를 졸업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후 중학교 2학년으로 편입을 했으며 이후 숙명여대 국어국문학과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교 졸업 후 국어 교사 활동을 했지만 1960년 성우 활동, 1972년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원주는 20대 후반 부모님이 정해준 남자와 결혼을 했지만 결혼 1년 만에 남편은 폐결핵으로 사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첫 번째 남편과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 남편은 아들 1명이 있는 재혼남으로 1969년 한 모임에서 두 번째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KBS2 스타 인생극장
MBC 세바퀴

전원주 남편 암 투병과 이상형

남편 임진호는 7년 동안 암 투병을 했다고 합니다. 암 투병 끝에 2013년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남편 투병 중 일 때 남편이 자기 옆에만 있으라고 했는데 방송 스케줄이 생기면 뛰어나갔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편에게 미안했고 한 쪽이 없으니 빈 것처럼 너무 허전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재혼 생각에 대해서는 주위에 사람이 없고 평소 외로움이 심해 남자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말을 한 적이 있네요. 이상형은 착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 좋다며 배우 '신구'를 꼽았으며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전원주 인스타 바로가기

 

 

전원주 며느리와 기싸움 보기

 

EBS1 리얼극장
SBS 좋은아침

전원주 아들과 며느리

전원주는 여자로 살면서 너무 불행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지만 아들 하나는 잘 낳았다고 합니다. 친아들이 미스터코리아감으로 잘생겼는데 머리까지 좋다고 하네요. 그런데 어느날 아들이 여자친구를 소개해줬는데 얼굴 때문에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끝까지 반대를 했으나 이미 속도위반을 한 상태라 속상하지만 결혼 허락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첫째 며느리 이름은 김종순, 둘째 며느리 이름은 김혜현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전원주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우용녀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시절 남편 자녀 아들 최연제 사위 고향 젊은시절 딸 뇌경색

선우용녀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아들 딸 배우 선우용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영옥 집들이에 초대되어 배우 전원주와 함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