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은 프로필 과거 성형 남편 재혼 직업 

1. 배우 이재은 프로필
2. 이재은 아역 활동 시절과 다이어트
3. 이재은 이혼 사유와 남편, 딸
4. 이재은 인스타그램
5. 이재은 지옥 같았던 가정사

 

배우 이재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근황 TV 살아있네 살아있어'에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8개월 된 아이를 육아 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재은의 최근영상, 남편 직업, 작품활동, 다이어트 전후,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재은 프로필

본명 - 이재은, 국적 - 한국

 

나이 - 1980년 2월 8일 43살

 

고향 - 전라남도 보성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조현숙, 남동생, 남편 김응규, 자녀 딸 김태리

 

학력 -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한국음악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우석대학교 대학원 유아교육학과

 

- 163cm, 혈액형 - O형, 종교 - 불교

 

소속사 - 라니엔터테인먼트

 

데뷔 - 1986년 드라마 '토지'

 

MBTI, 몸무게 - 비공개

 

MBC every1 비디오스타

이재은 아역 활동 시절과 다이어트

현재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가수로 6살 때부터 아역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데뷔 38년 차 배우로 연기 경력이 오래되었으며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2001년에는 댄스 가수, 2005년에는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노래 실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9년에는 영화 '노랑머리'에서 유나 역을 맡았으며 자신에게는 애증의 작품이라고 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 당시 집안 사정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한 영화라고 합니다. 자신에게 그 영화는 명예를 안겨줬지만 그때는 정말 하고 싶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니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합니다. 2022년에는 다이어트 후 몸무게 30kg를 감량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kbs1 아침마당
kbs1 아침마당

이재은 이혼 사유와 남편, 딸

이재은은 결혼, 이혼, 재혼 경험이 있습니다. 첫번째 결혼은 2006년이며 첫번째 남편 직업은 안무가, 나이차이 9살 차이였다고 하네요.

 

첫번째 남편과는 스승과 제자 사이로 처음 만났고 성실한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2017년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전남편과 이혼 사유는 자신이 원했던 결혼 생활이 아니었고 서로의 이상향이 너무 달랐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번째 결혼은 2022년 4월 재혼 기사가 났습니다. 두번째 남편 김응규에 대해 말하기를 키 크고 잘생겼다고 했으며 현재 자녀는 딸 1명이라고 합니다.

 

 

이재은 인스타 바로가기

 

 

이재은 노래 실력 보기

 

EBS1 리얼극장 행복

이재은 지옥 같았던 가정사

과거 데뷔 후 친구랑 놀아본 적이 없을 정도로 하루도 쉬지 않고 일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자신이 돈을 벌면서 부모님 사이는 안 좋아졌다고 하네요.

 

자신에게 작품에 들어오면 아빠에게 사업 제안이 왔고 사기를 당해 돈을 전부 탕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비자금을 만드느라 계를 든 엄마 때문에 늘 빚에 시달려야 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반평생이 엄마의 계 때문에 망가졌고 15% 이상은 아빠 사업 실패로 쓰러졌을 때라고 합니다.

 

결혼 후 주부로 살면서 친정에 경제적인 도움을 주기 힘들어져 엄마와 멀어지게 되었고 2017년 7년 만에 '리얼극장 행복' 프로그램에서 엄마를 만났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유튜브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재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미달이 김성은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노출 미스트롯 집안 인스타 키

영화배우 김성은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미스트롯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성은은 어린시절 '순풍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역으로 얼굴을 많이 알렸으며 최근에는 아프리카 BJ로 활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