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기용 과사 여친 열애 졸업사진 집안 재산 수입

1. 배우 장기용 프로필
2. 장기용 화려한 모델 경력과 배우 전향
3. 장기용 과거 어린 시절과 치아 교정, 성격
4. 장기용 전여친 결별, 연애 스타일
5. 장기용 인스타그램

 

배우 장기용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기용의 졸사, 최근영상, 실물, 작품활동, 논란, 필모그래피, 치아 교정 전후, 최근활동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장기용 프로필 

본명 - 장기용, 국적 - 한국

 

나이 - 1992년 8월 7일 31살

 

고향 - 울산광역시

 

키 - 187cm, 혈액형 - B형, 몸무게 - B형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장기범

 

학력 - 명정초등학교, 울산중학교, 울산고등학교,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 전공

 

종교 - 무종교, MBTI - ENFP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제15보병사단 만기 전역

 

데뷔 - 장기용은 '2012 S/S 서울 패션위크'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장기용 화려한 모델 경력과 배우 전향

직업 - 모델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

모델이 된 계기 - 고등학교 2학년 때 모델 '이수혁'을 보고 모델를 꿈꿨고 모델 아카데미를 다니면서 2012년부터 본격적으로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델 데뷔 당시 치아 교정기를 착용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그 당시 교정기를 착용한 모델은 드물어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모델 경력 - 2014년 아시안 모델 시상식 패션 모델상, 2015년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 남자 모델 부문 베스트 드레서상, 2017년 밀라노 패션위크 '돌체 앤 가바나' 런웨이, 패션쇼 진출

 

배우 활동 - 2017년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정남길'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함께 호흡을 맞췄던 여배우 - 송혜교, 천우희, 혜리, 임수정, 장나라, 진기주, 아이유(이지은), 이성경 등

 

 

장기용 과거 어린 시절과 치아교정, 성격

리즈 시절 - 과거 어렸을 때 얼굴을 보니 눈, 코, 입 그대로 자라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외모,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 다이어트 후 몸무게 10kg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치아교정 - 콤플렉스가 될 뻔했던 교정기가 신의 한수였고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 - 미소가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 - 학창 시절에는 낯을 많이 가리고 사람들 앞에서 말하는 것조차도 무서웠다고 합니다. 연기를 하면서 성격이 변했고 지금 성격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박모견 역을 맡았는데 실제 성격과 가장 비슷하다고 하네요.

 

300x250

장기용 전여친 결별, 연애 스타일

결혼 - 미혼

열애설 - 2019년 '썸바디2' 여자 출연자 배우 '이예나'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났을 때 당시 소속사에서는 이미 장기용과 여자친구 이예나는 이미 헤어진 상태였다고 하네요.

전여친 이예나 결별 이유 - 비공개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외모보다는 웃는 모습이 예쁘고 긍정적이고 자기 관리를 잘하고 잘 먹는 여자

연애 스타일 - 평소 무뚝뚝하고 부끄러움을 잘 타는 스타일이지만 좋아하는 여자가 있으면 정면돌파를 한다고 합니다.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장기용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장기용 인스타 바로가기

 

 

장기용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송혜교 프로필 리즈 키 실물 엄마 인스타 실물 몸매 남자친구 성격 고향 졸업사진

송혜교 프로필 과거 리즈 실물 엄마 인스타 몸매 남자친구 1. 배우 송혜교 프로필 2. 송혜교 배우 활동과 과거사진 3. 송혜교 이상형과 실물 미인 4. 송혜교 몸매 관리와 실제 성격 배우 송혜교는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