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보영 남친 동생 재산 과사 수입 포항 집안 남편

1. 배우 박보영 프로필
2. 박보영 아역 시절과 학창 시절
3. 박보영 과거 리즈 시절 얼굴과 성격, 남친
4. 박보영 엄격한 집안과 부모, 언니
5. 박보영 인스타그램

 

배우 박보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광고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박보영의 부모, 작품활동, 신랑, 최근영상, 배우자,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박보영 프로필

본명 - 박보영, 국적 - 한국

 

나이 - 1990년 2월 12일 34살

 

고향 - 충청북도 증평군

 

키 - 158cm, 몸무게 - 41kg, 혈액형 - O형

 

가족 - 부모님 아버지 박완수, 어머니, 언니, 여동생 박은영, 조카, 형부

 

학력 - 증평 초등학교, 증평여자 중학교, 대성여자상업 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

 

종교 - 개신교, MBTI - ISFP

 

박보영 아역 시절과 학창 시절

직업 - 아역 배우 출신 탤런트, 영화배우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07년 드라마 '왕과 나'에서 폐비 윤 씨 아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2008년에는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화 늑대소년, 콘크리트 유토피아,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힘쎈여자 도봉순,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등에 출연하면서 꾸준히 활약한다고 하네요. 차기작은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조명가게, 넷플릭스 드라마 멜로무비 등이라고 합니다.

 

배우가 된 계기 - 중학교 때 영상 동아리 활동을 했고 이때 만든 단편영화 '이퀼'이 제7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서 현실도전상을 받았다고 하네요. 영화를 본 연예계 관계자가 박보영을 눈여겨봤다고 합니다. 그렇게 아역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학창 시절 - 평범한 학생이었으며 가장 큰 일탈은 학교의 높은 담을 넘다 선생님에게 걸려서 운동장 10바퀴를 돌았다고 하네요.

 

ebs
sbs 달려라! 고등어
sbs 왕과 나

박보영 과거 아역 시절 얼굴과 성격, 남친

리즈 시절 - 과거 어린 시절, 졸업사진을 얼굴을 봐도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으로 데뷔 초에는 무쌍 미인이었지만 피곤할 때는 쌍꺼풀이 생긴다고 하네요. 그래서 쌍수 오해를 받는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력포인트 - 작은 얼굴, 완벽한 비율, 사랑스러운 미소

실제 성격 - 정의롭고 할 말은 하는 성격, 애교 많은 성격은 아니며 알고 보면 상여자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배우 '박형식', '김희원'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전부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정신이 건강한 남자, 이상형은 크게 없다고 합니다.

연애 스타일 - 첫눈에 반한 적은 없으며 꾸준히 오래 지켜보면서 점차 마음을 여는 스타일

 

300x250

박보영 엄격한 집안과 부모, 언니

집안 - 박보영은 3녀 중 둘째 딸로 태어났고 아빠는 직업 군인(특전사)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엄격한 아빠 밑에서 자랐으며 시골에서 순박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아빠, 엄마는 현제 시골 농장에서 농사를 짓고 계시며 박보영도 농부, 배우 활동을 겸업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또 형부가 하는 카페에서 음료를 제조한다고 하네요.

 

자매 - 박보영은 어렸을 때부터 배우 활동을 했기에 친동생이 학교를 다닐 때 연예인의 동생이라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했다고 합니다. 박보영이 서울살이를 시작하면서 서울에 연고도 없는 언니가 박보영 때문에 서울로 왔고 집안일을 대신했다고 하네요. 동생이 아플 때 언니가 나서서 간호를 했고 동생들을 위해 희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언니, 여동생 모두 결혼을 한 기혼으로 언니는 아들 2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보영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박보영 인스타 바로가기

 

 

박보영 함께 출연한 다른 배우 -

 

이정은 프로필 과거 결혼 남편 고향 나이 학력 광고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 리즈

배우 이정은은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기생충' 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이정은이죠. 오늘은 탤런트 이정은의 과거사진, 남친, 나이, 결혼 등 다양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