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현주

 

임현주

 

임현주는 1985년 4월 2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2살이예요.

 출생은 광주광역시이며 소속은 MBC 아나운서국이예요.

 학교는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 학사예요.

 임현주 아나운서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뉴스 진행에 안경을 쓰고 나와 많은 화제를 받은 임현주는 MBC 입사 이전에는

 2009년 KNN 아나운서와 2011년 JTBC 아나운서를 거져 2013년 MBC에 현재까지 마지막 정규직 기수인 32기로 입사하여 현재를 이르고 있어요.

 

 

현재 MBC 뉴스투데이의 평일 진행을 맡고 있어요.

 



 

안경 쓴 모습 '닥터 스럼프'의 아리를 닮았어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ㅎ

 미소도 너무 아름다워요~ㅎ

 

 

이런 귀여운 모습도 많아요~ 빨간색 리본을 머리에 달아서 귀여움이 배가 됐어요 

 

 

안경 안쓰고 뉴스진행을 하는 모습이예요~

 안경을 쓰나 안 쓰나 둘다 이뻐요~ㅎ

 

 

연예특종 서바이벌, 뉴스 생생 투데이, 미각 스캔들, 경제매거진 M, MBC 뉴스투데이 등등 여러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어요~

 라디오는 MBC 표준FM '뉴스포커스'도 진행을 했어요.


 

 

미스코리아에도 출전하여 경기진을 했어요~

 큰 키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요~ㅎ

 

 

큰 눈과 이쁜 이목구비로 화려한 비주얼이예요~

 입도 크게 웃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ㅎ

 

 

안경 쓴 모습이 단숨에 화제가 되었어요~ 그동안은 안경을 쓴 아나운서를 찾아보기 어려웠고 임현주 아나운서가 틀을 때가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를 장악했으며 화제의 중심이 되었어요.

 

 

안경을 쓴 이유는 아침뉴스를 진행하면 새벽 일찍부터 일어나야 하는데 부족한 수면시간,부족한 준비 시간에 나도 가끔은 안경을 끼고 싶다 생각하게 된거라고 해요.

 이 행동으로 누리꾼들에게 응원을 메세지를 많은 받았어요~


 

 

안경 착용 뉴스 진행이 평범한 일이 되기를 바라는 멋진 아나운서 임현주!

 앞으로도 좋은 뉴스진행과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