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예진

 

박예진

 

박예진은 1981년 4월 1일생으로 나이는 38살이며 출생은 서울특별시예요.

 키는 162cm이며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주엽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인성캠퍼스 연극학 학사예요.

 박예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1999년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데뷔했으며 여고괴담에 출연한 배우는 다 성공한다는 말이 있는데  박예진은 조금 늦었지만 인기가 많았어요.

 

 

연기력에 중점을 둔 연기파 배우예요. 

데뷔 이후 사극 등에 자주 출연하며 실력을 갈고 닦았어요.

 


 

'발리에서 생긴일'에서 최영주 역을 맡은 역할을 잘 소화했어요~

 조인성과 함께 있는 사진인데 둘다 앳된 모습이예요.

 

 

과거 드라마 사진이지만 지금과 다른 게 없으며 그대로에요~ 정말 동안미모예요 ㅎ

 

 

영화배우 박희순과는 같은 소속사라서 모임에서 만났다가 친해졌다고 해요.

 오랜 연애끝에 혼인신고를 마쳤음이 알려졌어요.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예요~ ㅎ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차가운 도시적인 이미지가 있어요.

 하지만 이미지와는 다르게 성격은 너무 귀여워요~ㅎ


 

 

과거 사진이예요~ 귀엽고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예요~ ㅎ


 

변함이 없으며 지금이나 과거나 너무 이뻐요~ 싱그러운 미소가 너무 아름다워요~

 

 

몸매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과거에도 핫했어요~

 

 

악역 배역을 많이 한 편 이예요~ 하지만 발랄하고 착한 역도 잘 소화했어요.

 


 

원래는 예능에 많이 출연하는 배우가 아니였지만 예능에 출연할 때마다 보기와는 다르게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하며 화제가 되었어요~

 

 

'패밀리가 떴다'에 캐스팅이 된 계기도 사실 X맨에서 좋은 예능감으로 보여준 것이 계기가 되어 고정으로 섭외가 되었어요~

 

 

'달콤 살벌 예진아씨'로 만능 재주꾼에 콧소리가 가득한 내숭 및 애교가 포인트였어요. 음식을 손질하거나 요리를 할때 좋은 실력을 보여줬어요~ ㅎ

 

 

특유의 콧소리로 애교가 많았어요~ 애교가 귀엽고 사랑스러웠어요.

 차갑고 독한 악역을 해서 차가운 이미지가 많았는데 예능에 나와 반전의 모습이

 큰 반응을 얻었으며 인지도를 늘리는데 큰 역할을 했어요.

 요즘에는 방송활동을 안하고 있지만 남편 박희순과 화목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해요.박희순이 살뜰이 잘 챙기며 주변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는 좋은 연기로 방송에서 많이 볼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박예진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