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희철 프로필 나이 여자 남자 결혼 과사 매니저

1. 방송인 이희철 프로필
2. 이희철 주목받게 된 계기
3. 이희철 압구정 고윤정, 매니저 김대헌
4. 이희철 화려한 연예인 인맥왕
5. 이희철 매니저 영상으로 보기
6. 이희철 인스타그램

 

방송 연예인 이희철은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풍자 남사친, 압구정 큰손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서울살롱 대표 이희철의 집안, 재산, 수입, 남자친구, 여자친구, 수익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bs2 살림남

방송인 이희철 프로필

본명 - 이희철

 

생년월일 - 10월 28일

 

직업 - 사진작가, 뮤직비디오 감독, 식당 CEO, 사업가, 유튜버, 방송연예인

 

학력 - 서울예술대학, 안양예술고등학교

 

혈액형 - O형, MBTI - ENFP

 

종교 - 기독교

 

취미 - 승마, 테니스

 

소속 - 서울살롱 대표

 

유튜브 채널 - 좋댓구요 스튜디오 美친놈 코너 출연

 

 

이희철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이희철은 서울살롱 사장으로 서울살롱 가게를 운영한 지 8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코로나19 때 제일 혹독한 시기로 주문이 들어오면 직접 팝콘을 배달하였다고 하네요. 그 당시에는 힘들었지만 지금은 웃으면서 말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서울살롱 가게는 연예인들 단골 가게로 가수 산다라박, 박재범, 화사, 배우 장기용, 웹툰 작가 기안84 등이 왔으며 서울살롱 인기 메뉴는 트러플 짜장 라면, 마늘 기름 떡볶이, 토마토 라면, 서울 팝콘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살림남' 출연, 한남동 부촌 집 라이프 공개 등으로 하루아침에 스타가 되어 매니저가 생겼다고 하네요. 

 

 

kbs2 살림남

이희철 압구정 고윤정, 매니저 김대헌

이희철은 평소 자기 관리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집 화장품을 다 합치면 5천만 원 이상 될 것 같다며 선물 받은 것도 있고 직접 구매한 것도 있다고 했습니다. 홈 케어 관리를 하니 '압구정 고윤정'이라는 소리를 듣는다며 엄청난 외모 자신감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괄사 광고 모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희철의 매니저가 '살림남'에 출연하여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희철 매니저 이름은 '김대헌'으로 신인 배우 뺨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희철은 매니저에 대해 살림남으로 자신과 같이 데뷔한 거라며 관리를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희철 화려한 연예인 인맥왕

이희철은 가수 황보, 산다라박, 제아와 가족보다 더 자주 보는 사이라고 합니다. 매년 여름휴가도 함께 간고 매년 크리스마스에 같이 있었다고 하네요. 애인 없어 7년째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냈으며 이희철은 황보, 제아, 산다라 박에게 누나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자신의 나이가 생각보다 어리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배우 '유하나'와는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알고 지낸 22년 차 절친 사이이며 래퍼 치타와도 아주 친한 사이라고 하는데요. 힘든 시간에도 좋은 친구들이 함께 있어서 자신의 경험이 더 소중해졌다고 했습니다. 혼자 걸었다면 외로운 길이 옆에 좋은 친구들이 많아서 정말 다행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방송연예인 이희철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희철 매니저 영상보기

 

 

이희철 인스타 바로가기

 

2022.04.19 - [유명인] - 트랜스젠더 BJ 풍자 프로필 나이 남자 과거 인스타 남자친구 유서방 키 트젠 리즈 살찌기전

 

트랜스젠더 BJ 풍자 프로필 나이 남자 과거 인스타 남자친구 유서방 키 트젠 리즈 살찌기전

트랜스젠더 BJ 풍자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개그우먼 '신기루'와 함께 나왔습니다.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 집에 가서 신메뉴 먹방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