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혜주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근황

모델 이혜주는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모델 부부로 벌써 아이까지 있는 이혜주인데요 오늘은 모델 이혜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혜주는 1989년 1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살 입니다. 이혜주 키 164cm 체중 47kg 으로 모델 치고는 그리 크지 않은 키를 가지고 있기도 하네요. 이혜주는 이미 결혼을 한 유부녀 인데요 남편 최민수 역시 1989년생으로 동갑내기 부부라고 합니다. 이미 결혼식을 올린 이혜주와 남편 최민수는 딸도 한 명 출산해 화목한 가정을 이혜주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혜주의 남편 모델 최민수는 군대 부사관 출신으로 25살에 모델로 데뷔를 하여 비교적 늦은 나이에 일을 시작하였는데 마치 모태 모델 같은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이혜주는 모델로는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패션 감각도 뛰어나며 메이크업도 잘 해 여성들의 인지도를 얻고 있습니다. 이혜주 최민수는 2015년 딸 최이수 를 출산했고 인스타그램에 일상 사진을 올리는데 누구든 이혜주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결혼과 출산에 대해 자연스럽게 끌리게 됩니다.

 

 

 

이혜주의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heyjoo_lee/ 입니다. 이혜주 인스타그램을 보면 남편 최민수와 딸 과의 화목하고 행복한 일상을 구경 할 수 있는데 정말 아름다운 가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 잘생기고 예쁜 엄마 아빠와 귀여운 딸까지 너무 부러운 가족이네요. 앞으로도 화목한 가정과 활발한 방송 활동까지 이어가기를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