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신은정은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이휘재 부인 문정원, 아나운서 정은영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신은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74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5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 중구이며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박성웅, 자녀 아들 박상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래 초등학교, 동래여자 중학교, 중경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SBS 7기 공채 탤런트이네요. 

 

2008년에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레베카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네요. 그래서 MBC 연기대상에서 조연배우부문 황금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연관 검색어에 '신은정 전남편, 신은정 이혼'이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신은정 박성웅 부부는 2008년 10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만나 연인 사이가 되었으며 비밀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나이차이 1살 차이로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습니다. 남편 박성웅이 애교가 많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은정의 드라마 출연작 카이스트, 세친구, 여인천하, 왕의 여자, 왕꽃 선녀님, 애정의 조건, 신의 아버지가 미안하다, 리셋, 끝없는 사랑, 라이프 온 마스, 무법 변호사, 역적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계춘할망, 불신지옥, 여우비, 아미지몽 등이 있습니다. 그럼 신은정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