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혜근 프로필 남편 직업 아들 집안 시엄마

1. 배우 이혜근 프로필
2. 이혜근 과거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
3. 이혜근 남편 사업 실패와 결혼 반대
4. 이혜근 과거얼굴과 부모님
5. 이혜근 실제 결혼 생활 보기
6. 이혜근 인스타그램

 

배우 이혜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혜근의 과사, 최근영상, 수입, 작품활동, 재산, 집안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혜근 프로필

본명 - 이혜근, 국적 - 한국

 

나이 - 1974년 6월 25일 49살

 

가족 - 엄마, 아빠, 남편 조신우, 자녀 아들 2명

 

학력 - 미국 오티스 미술디자인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당곡중학교, 서울신림초등학교

 

- 160cm, 몸무게 - 45kg, 혈액형 - O형

고향 - 서울특별시, MBTI - ESFP

 

종교 - 기독교

 

경력 - MBC 어린이 합장단

 

소속사 - 비공개

 

 

이혜근 과거 큰 사랑을 받게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연극배우, 뮤지컬배우, 영화배우

 

데뷔 - 1986년 드라마 '꾸러기', MBC 특채 연기자

 

주목받은 계기 - 1990년 영화 '영심이' 출연 

전성기 시절 인기 - TV 채널만 돌리면 광고가 나왔고 하이틴 잡지에 매년 3위 안에 들 정도였다고 함, 하이틴 스타 중 스타, 대한민국 원조 국민 여동생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SBS 좋은아침

이혜근 남편 사업 실패와 시댁 결혼 반대

아역 활동을 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지만 성인이 되면서 제대로 된 캐릭터를 얻지 못해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우울증까지 생겼지만 한참 후 회복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출산 후에는 우울증, 남편의 연이은 사업실패로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지금의 남편 조신우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들 2명이며 남편 과거 직업 사업가였다고 하네요. 남편 조신우와 결혼 전 시어머니의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결혼 반대 이유는 며느리가 연예인이면 시어머니 입장에서는 벅찰 것 같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보면 볼수록 이혜근의 마음씨가 예뻤고 안아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혜근 과거얼굴과 부모님

과거 젊은 시절 외모를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이목구비가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혜근 부모님 - 뇌 병변을 앓으셨고 17년을 아프다가 돌아가셨으며 어머니는 소뇌 위축증으로 작년에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딸 이혜근은 한동안 마음이 아팠고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혜근의 필모그래피, 리즈 시절 사진, 수익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혜근 실제 결혼 생활 보기

 

 

이혜근 인스타 바로가기

 

 

이선균 프로필 부인 전혜진 근황 인스타그램 논란 이혼 자녀 데뷔 친형 와이프

전혜진 프로필 부인 전혜진 근황 재산 데뷔 친형 1. 배우 이선균 프로필 2. 이선균 전혜진 부부 처음 만나게 된 계기 3. 배우 전혜진 프로필 4. 이선균 전혜진 과거얼굴과 부부싸움 5. 이선균 사랑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