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드워드 권 프로필 근황 부인 직업 아들 키 사단

1. 셰프 에드워드 권 프로필
2. 에드워드 권 요리사가 된 계기
3. 에드워드 권 이름을 쓰게 된 놀라운 사연
4. 에드워드 권 결혼, 아내, 아들과 욕쟁이 별명
5. 에드워드 권 힘든 인생사 보기
6. 에드워드권 인스타그램

 

셰프 에드워드 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셰프 에드워드 권은 집안, 최근영상, 재산, 작품활동, 와이프, 수익, 이혼, 과거 리즈 시절 사진, 식당 폐업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셰프 에드워드 권 프로필

본명 - 권영민, 국적 - 한국

 

나이 - 1971년 2월 10일 52살

 

고향 - 강원특별자치도 영월군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자녀 아들 2명

 

학력 - 북평고등학교, 영동전문대학 호텔조리과

 

- 181cm, 몸무게 - 80kg, MBTI - ENTJ

 

군대 - 대한민국 공군 병장 만기 전역, 종교 - 가톨릭

 

소속 - 랩24 오너셰프, 엘리멘츠 오너셰프


혈액형 - 비공개

 

에드워드 권 요리사가 된 계기

직업 - 셰프, 요리연구가, 유튜버, 기업인

 

경력 - 부산시 미식 관광 홍보대사 겸 두바이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의 수석 총괄조리장 출신 세계적인 요리연구가

요리사가 된 계기 - 학창 시절 가톨릭 신학대학에 진학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 반대와 대학 입시 실패로 재수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경양식집 웨이터 일을 했고 이후 전문대학 조리학과에 입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군대 전역 후에는 월급 2만 원을 더 받기 위해 주방에서 일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자신이 만든 음식을 손님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짜릿함을 느껴 요리사의 길로 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에드워드 권 이름을 쓰게 된 놀라운 사연

에드워드 이름 뜻은 미국에서 일할 때 생긴 별명이라고 합니다. 어느 날 출근하니 근무표에 자신의 이름이 아닌 '에드워드'가 적혀있었다고 하는데요. 에드워드 권은 해고된 줄 알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에드워드 권을 편하게 부르기 위해 주방 스태프 중 없는 이름 하나 골라서 적어둔 것이라고 하네요. 그때부터 닉네임은 에드워드 권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09년에는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Yes! Chef'에 출연하여 '한국판 고든 램지'라는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에드워드권-집콕집콕'을 운영하고 있으며 콘텐츠는 주로 요리라고 하네요.

 

 

에드워드 권 결혼, 아내, 아들과 욕쟁이 별명

결혼 여부는 기혼이라고 합니다. 1999년 지금의 아내를 만나 교제를 하게 되었고 이후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때 아내 직업 호텔리어였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 2명이며 에드워드 권은 가족에 대해 이야기한 적은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족 정보는 크게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미지와는 다르게 술을 전혀 못 마시고 나이를 먹으면서 성격이 온화해졌다고 하네요. 젊은 시절에는 욕쟁이로 악마였다고 합니다. 주방은 전쟁터라 욕쟁이가 될 수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셰프 에드워드 권의 유튜브 수입, 과사, 성격, 승우아빠 등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에드워드권 힘든 인생사 보기

 

 

에드워드권 인스타 바로가기

 

 

이선균 프로필 부인 전혜진 근황 인스타그램 논란 이혼 자녀 데뷔 친형 와이프

전혜진 프로필 부인 전혜진 근황 재산 데뷔 친형 1. 배우 이선균 프로필 2. 이선균 전혜진 부부 처음 만나게 된 계기 3. 배우 전혜진 프로필 4. 이선균 전혜진 과거얼굴과 부부싸움 5. 이선균 사랑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