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혜 프로필 남편 문재완 나이 직업 집안 키

이지혜 남편 문재완이 아내 이지혜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가정적인 남편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또 한강뷰 아파트 집 공개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딸 태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지혜 프로필 정보 나이 남편 문재완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샵 출신 가수 겸 배우 이지혜와 2017년 7월 10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사람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합니다. 이지혜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남편과 함께 나오면서 더욱 큰 주목을 받았고 사랑을 받았습니다.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결혼 생활, 음악, 먹방 등이라고 합니다. 문재완도 유튜브 채널 '와니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라면 먹방이 대부분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에게는 사랑스러운 딸이 있는데 딸 문태리는 아빠 문태리 닮은꼴 얼굴로 문재완 별명도 '큰태리'입니다.

 

 

문재완 프로필 본명 문재완, 국적 한국, 1977년 1월 30일생으로 나이 45살이네요. 직업은 세무사 겸 유튜버이며 학력은 숭실대학교 부동산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이지혜, 자녀 딸 문태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N사 프로그래머 출신 세무사 CEO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몸무게, 키, 혈액형,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연예인 이지혜를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소캐팅이었다고 합니다. 이지혜는 문재완을 처음 봤을 때는 좋아하지 않았지만 만나면 만날수록 남편 문재완이 좋은 사람인 게 느껴졌다고 해요. 항상 첫눈에 반하는 연애를 했는데 이번에는 달랐다고 합니다. 문재완을 처음 봤을때 키가 크고 자상해 보였고 결혼 확신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지혜는 둘째 임신했으나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고 합니다. 유산 이틀 만에 라디오 생방송 활동을 했는데 오히려 거기서 위로를 받았다고 하네요.

 

 

문재완은 딸바보 아빠로 인스타그램에서도 딸 문태리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지혜는 과거 힘든었던 시절에 유익한 편이 되어준 사람은 바로 지금의 남편 문재완이라고 했는데요. 문재완도 아내 이지혜를 보고 착한 사람인 걸 알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지혜 남편 문재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뮤지컬 배우 이지혜 프로필 과거 성형 나이 키 인스타 집안 작품활동 파친코 결혼

뮤지컬 배우 이지혜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인스타 뮤지컬 배우 이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엘리자벳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이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