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배우 이지혜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인스타

뮤지컬 배우 이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엘리자벳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이며 이번에는 뮤지컬 배우 신성록, 노민우, 김준수, 옥주현, 이해준, 이지훈, 강태울, 박은태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뮤지컬 배우 아지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뮤지컬 배우, 탤런트, 영화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품활동 정보는 뮤지컬 스위니 토드, 지킬 앤 하이드, 팬텀, 드라큘라, 레베카, 프랑켄슈타인, 미녀의 야수, 안나 카레리나, 드라마 파친코, 영화 기생충 등이 있다고 합니다. 뮤지컬 배우 활동 외에도 영화배우, 탤런트 활동도 했습니다. 2019년에는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에서 성악가 역을 맡아 영화배우 데뷔를 하였고 2022년에는 드라마 '파친코'에서 오페라 가수 역을 맡아 극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이지혜, 국적 한국, 1990년 2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충주예성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성악과이며 MBTI INFP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주식회사 타이틀롤로 데뷔 시기는 2012년 9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라고 합니다. 그리고 몸무게, 고향, 키,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모습을 보니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3학년 때 동요대회에 참가하게 되면서 담임 선생님의 눈에 띄었고 노래를 배워보라는 선생님 말씀에 노래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MBC 어린이 합창단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지혜 인스타 바로가기

 

 

이지혜 노래 실력 바로가기

결혼 안 한 미혼이며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평소 친한 사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이지혜가 말하기를 옥주현과 첫 만남이 정말 무서웠고 거슬리지 말자는 생각에 90도로 인사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어느 순간부터 옥주현에게 영상 통화가 오고 밥을 먹자고 했다고 하네요. 알고 보니 묘하게 서로 닮은 점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뮤지컬 배우 이지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옥주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결혼 인스타 고향 학력 키

옥주현은 첫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세기의 대결! AI vs 인간' 첫편의 주인공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옥주현은 현재 뮤지컬에서 엄청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해요. 오늘은 핑클 출신

lucky04.tistory.com

 

김호영 과거사진 커밍아웃 결혼 군대 키 공연중단선언 패션 여자친구

김호영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천리마마트'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MC 겸 배우 김호영의 과거사진, 커밍아웃, 결혼, 군대 등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