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인은 영화 '사바하'에서 금화, 그것 역으로 1인 2역 쌍둥이 캐릭터를 맡고 있습니다. 강렬한 존재감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아역배우 이재인의 과거사진, 등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신인 배우로 괴물 신인으로 불린다고 합니다. 올해 중학교 3학년이 된다고 하며 높은 경쟁률 오디션에서 당당히 합격하여 영화 '사바하'에 출연했습니다. '사바하'에서 삭발, 눈썹까지 제거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평소 작문을 즐기고 자작 시도 쓴다고 하네요. 한국아카데미 단편 영화, 장편 영화에서 연기 실력을 쌓아왔습니다. 과거 어린이 프로그램 '보니하니'에서 꽃쌍둥이 역도 했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아직 어린 나이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신비로운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깜찍한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삭발 후 짧은 숏컷 머리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습니다. 짧은 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긴머리 헤어스타일도 너무 이쁘네요. 그리고 사바하 장재현 감독은 박소담 이어 이재인을 발굴한 감독입니다. 눈썰미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본명 이재인, 2004년 2월 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1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이며 키 158cm이네요. 학력 사항은 원주 삼육 중학교입니다. 소속사 카라멜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12년 tvN 드라마 '노란복수초'이에요. 직업 정보는 영화배입니다. 아직 신인 연기자로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영화 출연작 어른도감, 서바이벌가이드, 장례난민, 아이 캔 스피크, 무서운 이야기 3 - 화성에서 온 소녀,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우는 남자, 미나문방구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드라마 스테이지 밀어서 감옥 해제, 센스 8 시즌2, 육룡이 나르샤, 후야유 학교 2015, 드라마 스페셜 마지막 퍼즐, 모던파머, 삼생이, 패밀리, 신의 퀴즈3 등이 있습니다. 





이재인은 아역 시절부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매 작품마다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로 크게 성장할 것 같습니다. 그럼 신예 탤런트 이재인의 과사, 몸매, 학교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오늘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