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주환은 MBC 특별기획 토요일드라마 '이몽'에서 검사 후쿠다 역을 맡았습니다. 유일한 일본인 캐릭터로 외로웠다고 합니다. 그럼 영화배우 임주환의 과거사진, 여친, 성형전 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모델 겸 배우로 드라마 눈의 여왕, 탐나는도다 등에서 완벽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임주환 귀양다리'가 언급되어 있는데 드라마 '탐나는도다'에서 귀양 선비 박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번 드라마 '이몽에서 배우 '남규리'와 달달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조각 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큰 키, 넓은 어깨,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늘씬한 몸매로 슈트빨이 완벽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셀카 남친짤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본명 임주환, 1982년 5월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실제 키 186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영훈 고등학교,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대진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입니다. 소속사 블라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4년 SBS 드라마 '매직'이에요. 고향,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논스톱3, 이 죽일놈의 사랑, 걱정하지마, 종합병원2, 꽃보다 남자, 뮤지컬 서바이벌 왓츠업, 못난이 주의보, 빛나거나 미치거나, 오 나의 귀신님, 함부처 애틋하게, 하백의 신부 2017, 위대한 쇼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백만장자의 첫사랑, 아랑, M, 쌍화점, 기술자들, 사랑하기 때문에, 브로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1박2일, 런닝맨, 나도 영화 감독이다 등이 있네요.





과거 배우 '서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합니다. 강소라, 장희진, 정유미, 수지 등 여자 연예인들과 드라마에서 케미가 좋습니다. 그리고 배우 '조인성'과 친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 화보, 광고, 연극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