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원근 프로필 나이 과거 복근 윤곽 온유 논란 출연작품 인스타 키

이원근은 이원근은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우월한 하루'에서 '권시우'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원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고향 집안 가족 학력 여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원근 프로필 정보 - 배우 이원근은 1991년 6월 27일 생일로 나이는 32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고, 키 187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이며 군대는 의무경찰로 전역하였어요.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유본컴퍼니' 입니다.

 

이원근은 2012년 MB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데뷔하였는데 극 중 왕의 호위무사였던 송재림의 아역으로 등장하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조연과 주인공 아역시절을 거쳐 2015년 '발칙하게 고고'에서 주인공 '김열'을 맡아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죠. 이원근은 원래 모델 출신답게 큰 키와 신비로운 마스크에 하얀 피부, 눈웃음 그리고 가늘고 긴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이원근은 30대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교복이 잘 어울려 학생 역을 많이 맡기도 하였죠.

 

이원근은 기계를 만들던 아버지를 돕고자 공고에 진학을 했었고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지금 회사의 매니저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원근은 배우의 삶을 생각해 본 적이 없던 시절, '연기 한 번 해보자'는 말은 이원근에게 일생일대의 제안이었다고 하는군요. 그 이후 1년이라는 시간을 고민했고 결국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자신의 일이 아니라는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 더 훌륭하고 연기를 잘하는 사람이 배우를 하는 거라는 생각을 했고 성격도 낯가림이 심해 자신이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를 할 수 있을지 의문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이원근 인스타 바로가기

하지만 막상 연기를 해보니 재미를 느꼈고 지금은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나올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2012년 처음 데뷔하게 되었고 이후 tvN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와 '굿 와이프'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었어요. 이원근은 김기덕 감독의 영화 '그물'에서 탈북자를 감시하는 국정원 직원으로 출연하였으며 이후 영화 '환절기'에서는 동성애 연기까지 소화했어요. 당시 주변에서는 어렵고 무거운 장르의 작품에만 출연한다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자신은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원근은 작품보다는 자신이 연기할 수 있는 캐릭터를 보면서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였는데 '꽃미남 브로맨스'에서 자신의 취미가 '꽃꽂이'라고 이야기하기도 하였죠. 이원근은 최근인 2019년 6월 의무경찰로 군대를 다녀왔고 제대 이후 첫 번째 작품인 SBS 드라마 '원더우먼'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새로운 작품에도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