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민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전부인 이혜영 이혼이유 자녀 고향 재산 빚 인스타 키

가수 이상민은 2021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상민은 그동안 SBS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와 '돌싱포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었는데 드디어 보상을 받게 되었네요. 오늘은 이상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상민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고향 학력 리즈 노래 인스타 키 빚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민 프로필 정보 -  1973년 6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생이고 키 174cm, 몸무게 83kg, 혈액형 O형이에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누나가 한 명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라고 합니다. 1994년 룰라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상민의 전부인은 가수 이혜영이죠. 코코로 활동을 이어가던 이혜영은 이상민을 만나 약 8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연애를 이어가다가 2004년 6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어요. 당시 이상민과 이혜영은 2살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 말 많은 연예계에서 약 8년간의 연애를 했기에 많은 사람들은 별 탈 없이 오랜 기간 동안 행복한 결혼 생활을 누릴 것이라고 생각을 하며 결혼에 대해 많은 축하를 해주었죠. 하지만 둘은 불과 1년 2개월간의 결혼생활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곧이어 이혜영이 이상민을 사기 혐의로 고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상민과 이혜영은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가 없는데 이상민이 사업 때문에 집에 잘 들어가지 않으며 자녀가 있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당시 이혜영은 이상민이 결혼 전인 2004년부터 총 22억 7천만 원을 가로챘다며 고소를 하는 일이 벌어졌죠. 그리고 결혼 생활 중에도 다른 사람에게 10억 원을 빌리면서 이혜영의 이름으로 차용증명서를 내서 이혜영이 대신 빚을 지게 되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상민 측에서는 이혜영의 의사결정이 있었다고 밝히며 반박을 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당시 이혜영의 변호사 측에서는 자신이 모르는 빚까지 떠안으며 위장 이혼이라는 누명까지 쓰면서 모르는 사람들에게 고소까지 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그 수위가 감당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자, 어쩔 수 없이 이상민을 고소하게 된 것이라고 밝히며 이혜영이 본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휘말리는 사건들에서 벗어나게 된다면 이상민의 고소를 취하할 수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런 시간이 지난 뒤 이상민은 이혼은 전부 자신의 잘못이라고 밝혔는데 결국 이혜영과 이상민의 이혼사유는 이상민의 사업 실패와 더불어 가정생활에 충실하지 못한 점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상민은 당시 있었던 엄청난 액수의 빚을 개인 파산 신청하지 않으며 갚아나가는 것을 선택하게 되었죠. 실제로는 많은 빚들도 동업자들이 투자금을 들고 도망가서 빚더미에 앉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책임감 덕분인지 이상민은 다시 한번 빚쟁이 콘셉트로 많은 기회를 받게 되었고 현재로는 그 빚을 거의 다 갚아간다는 이야기가 들리기도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이상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2021.04.05 - [연예인] - 신정환 프로필 부인 전예영 아들 나이 과거 결혼 사건 근황 아내 복귀 사고 인스타

 

신정환 프로필 부인 전예영 아들 나이 과거 결혼 사건 근황 아내 복귀 사고 인스타

신정환이 최근 가수 '윤종신'과 함께 유튜브 채널 '전라스'를 만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10년 만에 재결합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신정환 개인 유튜브 채널

lucky04.tistory.com

2019.07.09 - [연예인] - 채리나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남편 박용근 자녀 임신 인스타 나이 키

 

채리나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남편 박용근 자녀 임신 인스타 나이 키

가수 채리나가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룰라 출신 가수로 활동하다 지금은 남편 박용근과 결혼 해 살고 있는 채리나인데요. 오늘은 채리나의 과거와 프로필 및 다

lucky04.tistory.com

2019.02.28 - [연예인] - 김지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남편 결혼 임신 나이 아들 재혼 룰라 리즈 이혼

 

김지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남편 결혼 임신 나이 아들 재혼 룰라 리즈 이혼

룰라 김지현이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최근 예능을 통해서 김지현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죠. 오늘은 김지현의 과거사진, 결혼, 성형 전후, 남편 등등 여러가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