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룰라 김지현이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최근 예능을 통해서 김지현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죠. 오늘은 김지현의 과거사진, 결혼, 성형 전후, 남편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혼성그룹 룰라 멤버로 포지션 메인 보컬이었습니다. 원래는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려 했지만 '이상민'를 만나 댄스 그룹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노래 비밀은 없어, 날개잃은 천사, 천상유애 등 수많은 히트곡이 있으며 김지현은 섹시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였습니다. 노래 '캣츠 아이'로 솔로 활동도 했습니다. 2014년에는 그룹 '언니들' 앨범 발매도 있었네요.

 

김지현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잘록한 허리,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미모로 눈길이 갑니다. 2013년 양악 수술 전후사진 얼굴을 공개했습니다. 성형 수술 이유는 아버지 사망 등 슬럼프에 빠져서 변화를 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 모습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김지현, 1972년 8월 1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5kg이네요. 가족 사항은 어머니, 남편, 남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대학원입니다. 직업 정보는 가수, 영화배우이며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이네요. 데뷔 시기는 1994년 룰라 1집 앨범입니다. 종교,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2016년 10월 남자친구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절친 채리나, 박용근 부부와 함께 신혼여행도 갔다고 하네요. 김지현 남편 나이차이 2살 차이로 연하라고 합니다. 남편 직업 사업가라고 하네요.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임신 어려워 시험관 시술 준비를 한다고 예능 '미우새'에 출연하여 말했습니다. 좋은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연기 활동도 했는데 1994년 드라마 '두 형사'에 출연했으며 영화 '썸머타임'이 있습니다. 배우 '류수영'과 파격적인 노출 연기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출연작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파이브 걸스 맥시멈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퍼플레인, 썸머타임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뮤지컬,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김지현의 과사, 성형전, 몸매,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