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종훈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여자친구 키

탤런트 윤종훈은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VIP 전담 신경외과 과장 하윤철 역을 맡으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이번에도 뛰어난 연기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종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본명 윤종훈, 국적 한국, 1984년 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전대학교 외국어 문학부 중퇴아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로 2009년 드라마 '돌아온 일지매'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2013년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신우은창 역을 맡으며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18년에는 드라마 '리턴'에서는 서준희 역을 맡았고 SBS 연기대상 캐릭터 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2020년 드라마 '그 남자의 기업법'에서 유태은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취미 생활로 사회인 야구 2년을 했으며 서울액션스쿨 12기 출신이라고 합니다. 원래 운동, 권투를 좋아해서 액션 스쿨을 다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부터는 서예에 입문했다고 하는데 서예 선생님에게 '서정'이라는 호를 받았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에서 상큼한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이며 여친은 공개된 적이 없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으며 이상형은 쌍꺼풀이 없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배우 윤종훈의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