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상현이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배우 김하늘, 이도현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동상이몽에서는 삼남매 아빠로 육아 일상 최초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윤상현의 과거사진, 윤상현 메이비 딸 사진, 성형 전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들과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과거 데뷔 전에는 옷가게 운영, 분식집 등을 직업을 했으나 배우 '기무라 타쿠야'를 닮은꼴 외모로 연기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4인조 남성 그룹 가수 활동을 하려고 했지만 드라마 캐스팅이 되어 배우가 되었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도 가졌습니다. 2007년에는 MBC 드라마 '겨울새' 에서 주경우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찌질하면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쪼다새, 찌질새로 불렸습니다.

윤상현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좋은 피지컬로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결혼 생활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외모를 잘 관리하였네요.


본명 윤상현, 1973년 9월 2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파주시이며 키 181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누나, 여동생, 아내 메이비, 자녀 첫째 딸 윤나겸, 둘째 딸 윤나온, 아들 윤희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파주고등학교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이에요.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2015년 2월 여자친구 메이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부인 메이비는 임신 후 남매 3명을 출산했네요. 셋째 성별 정보를 많이 궁금해 한 적도 있네요. 아들입니다. 넷째 계획도 궁금하네요. 윤상현 메이비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부인 직업 가수, 작곡가입니다. 연관검색어에 '윤상현 부인 신경아'도 언급되어 있는데 다른 동명이인 부인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출연작 내조의 여왕, 크크섬의 비밀, 아가씨를 부탁해, 시크릿 가든, 피노키오, 갑동이, 욱씨남정기, 쇼핑왕 루이, 완벽한 아내,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내 뒤에 테리우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덕수리 5형제, 음치클리닉, 썬데이서울이 있습니다. 그밖에 이승철 뮤직비디오 활동과 드라마 OST 활동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차기작 영화 걸캅스,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다리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