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로이킴은 가수 정준영, FT아일랜드 최종현, 빅뱅 승리 친한 연예인 사이라고 합니다. 절친 연예인이 많습니다.그리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동을 주는 뮤지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이킴의 과거 얼굴, 국적, 실제키 등등 여러가지 프로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부터 보실까요?



로이킴의 본명 김상우이며 1993년 7월 3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광진구라고 하네요. 국적 한국입니다. 키 176cm, 몸무게 63kg, 혈액형 A형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김홍택, 누나 김혜수, 사촌누나 정윤혜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경북 초등학교, 휘문 중학교, 애쉬빌 스쿨, 조지타운 대학교 사회학과이네요. 소속사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싱글 앨범 '봄봄봄'입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4 우승자로 싱어송라이터이네요.


로이킴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어린 시절 사진은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재미교포라고 오해하지만 미국 시민 권자가 아니라 미국에서는 유학생으로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군대는 가야 한다고 하네요. '슈퍼스타케이'에서 잘생긴 외모와 독보적인 마성의 목소리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어요.




로이킴 아버지 김홍택 직업 교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막걸리 업계의 선두기업 브랜드 대표라고 하네요. 아버지는 홍익대학교 교수 출신으로 서울탁주제조협회 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또 제50대 대한토목학회 회장에 공식 취임했습니다. 로이킴의 누나도 '슈퍼스타K4'에 잠시 나온 적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로 우월한 유전자를 보여줬네요. 로이킴은 엄친아 이미지로 유학 시절 우수한 성적으로 학년 대표를 했으며 수영, 연극, 축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로이킴은 히트곡 노래 그때 헤어지면 돼, 봄봄봄, 상상해봤니 등등 히트곡이 많은 가수입니다. 현재 '2018 로이킴 라이브 투어 '로케스트라' 인 서울'를 공연했습니다. 콘서트 일정은 서울 공연에서 부산, 광주, 인천, 대구, 성남으로 전국 투어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노래 '우리 그만하자' 1위 공약으로 복근 공개를 하여 화제가 많았습니다. 작은 얼굴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배우 김지수와 열애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나이 차이는 로이킴이 16살 연하로 16살 차이가 나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공개 연애를 했지만 1년 4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로이킴 박수진'이 언급되어 있는데 배우 박수진과도 열애설 기사 났다고 하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잠깐 몇번 호감을 가지고 만났지만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했어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로이킴은 예능 비긴어게인, 복면가왕 등에서 뛰어난 음색을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드라마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