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선호 프로필 나이 남친짤 성형 복근 키

가수 유선호가 새롭게 시작하는 SBS 예능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선호는 프로듀스 101 시즌2로 얼굴을 알린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겸 가수이죠. 오늘은 유선호의 과거얼굴과 프로필 정보 및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선호

 

유선호는 2002년 1월 28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살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며 유선호 키 180cm 체중 58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 월곶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라고 하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유승호는 2017년 웹드라마 '악동탐정스' 로 배우 데뷔를 하였고 2018년 미니앨범 '봄, 선호' 로 가수로 데뷔를 하기도 하였으며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유선호는 중학생 시절 농구부 주장을 하였었다고 하는군요. 유선호가 농구부이던 시절 농구부의 전성기었다고 하는군요. 포지션은 스몰포워드를 보았다고 하며 팀에 골은 유선호가 다 넣었다고 하는데 팀이 50점을 넣었으면 유선호가 40점을 넣는 정도의 에이스였다고 합니다.

 

 

유선호는 중학생 때에도 시흥시 아마추어 농구 대회에 나가서 1등도 했었으며 도 대회까지도 나갔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수 연습생이 되기 전의 꿈은 체육 선생님이었다고 하는군요. 유선호는 중학교 시절에는 밴드부 리더를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밴드 공연을 하던 도중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유선호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에서 밴드부 리더라는 것을 보여 주듯 피아노를 치는 모습을 선보였으며 데뷔 이후로도 열심히 파이노 연습을 해서 첫 팬미팅에서 피아노 연주를 들려주기도 하였습니다. 유선호는 밴드부로 청소년 예술제에 갔다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오디션을 보라는 제의를 받았다고 하는군요. 2차까지 올라간 유선호는 EXO 의 으르렁을 추다가 잊어 먹어 가만히 서있었는데도 캐스팅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선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비주얼과 큰 키로 완벽한 피지컬을 가지고 있죠. 그런데 상체보다 하체가 굉장히 길어 앉아있을 때는 앉은키가 작아 아기 같은 이미지를 주기도 합니다. 성숙한 이미지로 인해 예능감이 없어보이지만 흥이 넘치고 개그를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예능을 통해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되는 유선호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