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하준

 

위하준

 

위하준의 본명은 위현이이며 1991년 8월 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6살이에요.

전라남도 완도군 소안면 출생이며 별자리는 사자자리이에요.

키는 180cm이며 몸무게는 68kg, 혈액형은 B형이에요.

학교는 완도고등학교, 성결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에요.

소속사는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5년

차아나타운이에요.

배우 위하준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광고 환화 나는 불꽃이다 - 청년 편에서 인상적인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리며 존재감을 드러냈어요. 데뷔는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차이나타운의 실세인 엄태구의

어린시절을 연기했어요. 드라마 황금칩 내인생에서 최서현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2018년 영화 곤지암에서 일행의 리더 포지션 하준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출연한 영화는 곤지암, 반드시 잡는다, 박열,

차이나타운, 커터, 나쁜놈은 죽는다, 그들의 평화가 있어요. 매력적인

캐릭터을 맡았으며 잘 소화를 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지금보습과 비슷해요. 지금보다 날카롭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무표정일 때는 차갑고 포스있는 모습이며

웃을 때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에요. 여러 모습이 여러 역할을

하기에 좋은 장점인 것 같아요. 다양한 역할을 화면에서

보고 싶네요. 넘넘 기대가 되네요. ㅎ

 

 

드라마 출연작은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황금빛 내인생,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있어요. 광고는 한화, 맥도날드, 참이슬, 올레 등이 있어요.

아직은 출연작이 아주 많지는 않지만 좋은 마스크와 훌륭한 연기로

더욱 성잘 할 수 있는 배우인 것 같아요.

 

 

중학교 때 댄스동아리에 들어가 연예인의 꿈을 키웠다고 해요. 고등학교

3학년 때 서울로 상경하여 연기학원에 가고 연극을 보러 다니며

배우의 꿈을 한발 더 다가갔다고 해요. 군대는 2011년 11월 공군

709기로 입대했어요. 공군 헌병 기동타격대로 군대를 다녀왔어요.

배우로서 군대가 중요한데 군대도 다녀왔고 더욱 연기에만

신경쓸수 있을 것 같아요.

 

 

롤모델은 배우 송강호이며 표현하는 부분이나 분위기는 배우 김우빈

이라고 해요. 나중에 더욱 큰 스타로 성잘할 것 같아요.

완벽한 비주얼과 빛나는 외모로 눈길이 가네요. 큰 키와 작은 얼굴이라

비율이 아주 좋으며 그래서 옷핏이 좋아요. 평소 일상패션도 본인한테

잘 맞게 입으며 옷입는 센스가 좋아요. ㅎ

 

 

무쌍에 긴 눈과 오똑한 콧대, 도톰한 입술, 남자다운 턱선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목소리도 남자다움을 더욱 뿜뿜하네요.

도시적인 마스크와 다르게 완도 섬마을출신이라고 해요. 반달 모양의

매력적인 눈웃음과 귀여운 보조개가 매력포인트이에요.

 

   

 

고등학교 때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부모님을 설득해 서울로 왔다고

하네요. 가수의 꿈을 가졌던 아버지의 꿈을 대신 이뤄드린 것 같아

뿌듯하다고 해요. 아버지의 꿈을 대리만족시켰으며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애뜻한 감정을 보여줬어요. 아버지의 피를 물려받은 것 같아요.

아버지는 전남 소안도에서 전복양식을 하신다고 하네요. ㅎ

 

 

영화 곤지암이 흥행을 했으며 곤지암에서 공포체험 대장 하준 역으로

성공적인 스크린 첫 주연을 데뷔 신고식을 했어요. 신인배우들로 캐스팅이

되었는데 박지현, 오아연, 문예원, 박성훈, 이승욱, 유제윤 등이 함께

주목을 받았어요. 촬영이 끝나고도 단체 채팅방에서 수시로

연락하면서 잘 지낸다고 하네요.

 

 

예능 섬총사에서 예능새내기로 막내이자 달타냥으로 출연했어요.

발차기, 아크로바틱을 좋아해서 섬총사에서 밝은 에너지와 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어요. 과거에 소안도에서 이연희를 만나적도 있다고 해요.

사진도 찍도 인사도 했다고 하네요. 섬총사의 활력소로 많은 기대가 되요.

 

 

좋은 필모그래피를 이어가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신인배우 위하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대박나길 바라고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