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은수

 

신은수

 

신은수는 2002년 10월 2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5살이며 서울특별시 양천구 출생이에요.

키는 165cm이며 몸무겐느 45kg이에요.

별자리는 전갈자리이며 띠는 말띠예요.

학교는 서울은정초등학교, 봉영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3녀 중 막내이에요.

소속사는 JYP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이에요.

배우 신은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2016년 강동원 주연의

영화 '가려진시간'에서 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상대역으로 캐스팅되면서 데뷔했어요.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전지현의 아역으로 드라마에서도 얼굴을 알렸어요.

 

 

2016년 12월 글로벌 식품기업 '네슬레'와 영화감독

이와이 슌지이 손잡고 제작한 단편영화 '장옥의 편지'

에서 배우 김주혁과 배우 배두나와 함께

캐스팅이 되었으며 단편영화는 4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황순원 작가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 '소나기'에서 소녀 역을 맡았으며 웹드라마

'마술학교'에서 마스터 한의 딸 한이슬 역으로

출연했어요.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었네요.

 

 

 

영화 '인랑'에서 빨간모자 소녀 역에 맡았어요.

이 영화에서 또다시 배우 강동원과 재회를 했으며

영화에서 신비함과 특별함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신은수는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배경으로

이번 작품에서

폭탄 운반조 '빨간 망토' 소녀 이재희 역을 맡았어요.

임팩트 있는 연기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으며 주목을 받고 있어요.

 

 

영화 출연작은 가려진시간, 소나기, 장옥의 편지, 인랑

이렇게 4편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푸른 바다의 전설, 마술학교, 드라마 스테이지 -

문집, 배드파파가 있어요.

드라마 배드파파'에서는 유영선 역을 맡았으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넘 궁금하네요. ㅎ

 

 

광고는 스킨푸드 수분 포도 바운수 버블 세럼을 찍었으며

 제2회 J필름 페스티벌 홍보대사이에요. 수상경력은

제5회 스타의 밤

대한민국 톱스타 상 시상식에서 한국영화 인기스타상을

영화 가려진 시간으로 수상하였어요.

아직 나이가 어린데 대단하네요. ㅎ


 

JYP 연습생 쇼케이스에 참가했으며 장기적으로

배우 노선이며 또 트와이스를 이를 걸그룹

데뷔도 말이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크고 긴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어린 나이지만 분위기있는 외모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눈길이 가네요.

 

   

 

남다른 연기행복로 많은 이목을 끌고 있으며 몰입도

높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어요. 특급 신예로 좋은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어요. 올해도 영화와 드라마

를 연달아 선보이며 또 한번 존재감을

보여줄 계획이에요.

드라마 배드파파'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길 택하는 중년가장의 분투를

그린 작품으로

아빠 유지철 역은 장혁이 맡았어요.

장혁과 호흡을 맞추며 신선한

부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신비한 마스크와 좋은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어요. 신인배우지만 특별함이

매력적이에요. 좋은 배우로 그게 성공할 것 같아요.

영화나 드라마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많은 활동을 했으면 좋겠어요. ㅎ

 


 

단발머리가 정말 잘 어울려요. 긴머리도 이뿌지만

단발머리도 넘넘 이뿌네요. 얼굴이 작고 팔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옷입는 스타일이 센스가 있어요.

더 많은 일상 패션사진을 보고 싶네요.

 

 

빨려들어갈 것 같은 오묘한 눈동자와 신비로운 표정이

분위기를 압도하네요. 내츄럴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자연스런 표정이 보기가 좋아요.

배우의 눈빛으로 더욱 성장할수 있는

배우가 될 것 같아요.

배우로서의 좋은 장점이  많은 배우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 기대가 되네요.

 

 

이번 영화와 드라마도 대박 나길 바라며 좋은

필모그래피가 기대가 되네요.

특급 신예로 몰입도 높은 연기와 신비로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신은수!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