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윤아가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요즘 활발한 예능 출연으로 오윤아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오윤아의 성형전, 옛날 얼굴, 이혼, 전 남편 등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본명 오윤아, 나이 1980년 1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37살입니다. 정말 동안 미모를 자랑하네요. 고향 지역은 울산광역시 출생이며 가족 사항은 자녀 아들 송민,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키 172cm, 몸무게 49kg입니다. 큰 키에 길쭉한 팔다리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학력 사항은 상원초등학교, 상원여자중학교, 효성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0년 제1회 '사이버 레이싱 퀸'이네요.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과거 대한민국 1세대 레이싱 모델이며 모델 활동 당시에도 빼어난 미모와 뛰어난 몸매로 화제가 많았다고 하네요. 과거 레이싱걸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앳된 모습이며 이목구비는 똑같은 것 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얼굴로 보입니다. 과거나 현재나 항상 리즈 시절 모습입니다.



중학교 시절 현대무용을 배웠다고 하네요. 그러다 집안이 어려워져서 무용을 포기하고 우연히 레이싱 모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1999년부터 2003년까지 레이싱 모델로 활동을 했으며 2004년 드라마 '폭풍속으로'에 출연하면서 연기자가 되었다고 해요. 지금까지 꾸준히 연기 활동을 활발히 했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방송 업계에서도 상당한 신뢰를 얻은 배우이며 주로 맡은 역할은 의사, 경찰 등 도시적인 캐릭터를 많이 맡았습니다.




2007년 1월에 결혼을 했으며 아들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 이혼사유 정보는 2016년 6월에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아들은 오윤아가 키우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도 행복하고 화목한 사진들과 청바지, 코트 등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아들 자폐'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자폐라고 하지 않았으며 발달 장애가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과거 아들은 제대로 성장하지 못하여 오윤아는 무척 힘들어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꾸준히 약을 복용하여 또래 아이들처럼 건강하다고 하네요. 정말 다행이네요. 지금처럼 화목하고 행복한 가족이 되길 바랍니다. 또 '압구정 사건'이라고 언급이 있는데 루머이며 사실이 아닙니다.




오윤아의 전남편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알아봤습니다. 전남편은 5살 연상의 사업가이며 광고대행을 주 업무로 하는 회사 마케팅 이사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오윤아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네요. 지금은 이혼을 하였지만 싱글맘으로 당당하고 아름다운 모습이 정말 멋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항상 뛰어난 자기관리로 대단한 미모와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가 시선을 끄네요. 앞으로도 항상 멋진 활동을 기대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