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활 김태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태원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신곡 노래 '그림'을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김태원의 과거사진, 건강상태 등 다양한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룹 부활의 리더로 직업 기타리스트, 작곡가, 작사가, 프로듀서입니다. 김태원은 최근 그근황 결혼 26년차이며 별거 기간 15년 차 기러기 아빠 생활 중입니다. 부활의 많은 곡을 만들어 냈으며 뛰어난 작사, 작곡 능력을 가졌습니다. 작곡한 노래 네버 엔딩 스토리, 마지막 콘서트, 비와 당신의 이야기, 사랑할수록 등이 있습니다. 자작곡 250곡으로 저작권료 수입도 대단하다고 하네요. 또 백두산 김도균, 시나위 신대철과 함께 한국 3대 기타리스트로 꼽히고 있습니다.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예능 출연작 '별거가 별거냐3'에서 김태원 부인 치매 검사를 했습니다. 이현주 치매결과 결과 정보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본명 김태원, 1965년 4월 1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증가동이며 키 174cm, 혈액형 O형이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이현주, 딸 크리스 레오네 김서현, 아들 김우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장안전문대학 무역학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부활엔터테인먼트,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원장으로 데뷔 시기는 1986년 부활 정규 앨범이에요.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김태원은 과거 예능 '남자의 자격'에서 암 특집에서 위암 병 초기 단계에서 발견되어 수술을 했습니다. 잘 회복이 되었지만 예능 '너목보6'에서 요즘 몸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김태원 아들 자페아'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아들 김우현이는 애착장애가 있는 자페성발달장애 2급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아내 김현주와 아들 우현이는 필리핀에 살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김태원이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작곡가 김태원의 과사, 결혼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