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스케치 프로필 리즈 노래 근황 소식

가수 여행스케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여행스케치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여행스케치 다른 멤버들의 근황도 알아봤는데요. 문형석 근황은 건축설계를 하고 있으며 성윤용 근황은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또 윤사라 근황은 작곡을 하고 있고 이선아 근황은 대학에서 실용음악과 보컬 강의를 하고 있다고 밝혔네요. 여행스케치 멤버 루카, 남준봉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그래도 동안 얼굴로 똑같은 이목구비가 눈길이 가네요. 결혼, 여자친구, 아내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직업 가수로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포크 록 밴드라고 합니다. 과거 11인조 남녀 혼성 포크팀으로 데뷔했지만 멤버 교체 등올 지금은 조병석, 남준봉 2명만 있다고 해요. 루카 포지션 리더 겸 보컬이며 남준봉 포지션은 보컬이라고 했습니다. 정규, 비정규 앨범 다해 전체 앨범 수는 44장이라고 하며 히트곡 노래 별이 진다네, 너를 위하여, 산다는건 다 그런게 아니겠니, 운명, 옛 친구에게 등이 있네요. 윤사라가 작곡한 곡은 김범수 보고싶다, 박효신 좋은 사람, 김종국 사랑스러워, 김연우 가끔은 혼자 웁니다, 제이 어제처럼 등 수많은 발라드 곡이 있네요.

 

 

본명 조병석, 1966년 12월 3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6살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며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고등학교 미술과이라고 합니다. 루카라는 예명을 쓰는 이유는 '조병석'이라는 이름이 병석에 자주 누워 있는 것 같다고 해서라고 하네요. 실제로도 큰 교통사고가 두번이나 났다고 하네요.

 

 

본명 남준봉, 1969년 3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남준봉도 역시 동안 비주얼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대일외국 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신문방송학과이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1989년 여행스케치 1집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여행스케치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