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초롱 프로필 나이 과사 성형 몸매 남자친구

Apink 박초롱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에이핑크가 신곡을 내며 컴백을 하였는데 박초롱은 더욱 예뻐진 모습을 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네요. 오늘은 에이핑크 박초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초롱

 

박초롱의 이름은 본명으로 1991년 3월 3일생 올해 나이 32살이 되었습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원군 출생이며 박초롱 키 162cm 체중 46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부강초등학교 - 부강중학교 - 충북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박초롱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언니와 여동생이 있다고 하네요. 박초롱의 종교는 천주교이며 특기는 합기도와 쌍절곤이라고 합니다.

 

 

박초롱은 걸그룹 에이핑크의 맏언니이자 리더입니다. 에이핑크에서 막내와는 5살 차이가 나는데 에이핑크가 데뷔할 당시에 유일한 20대 였습니다. 멤버 중에서 울보로 꼽히는데 특기로 합기도라는게 신기하긴 하네요. 박초롱은 실제로 합기도를 8년간 배웠고 공인 3단이라고 하는데 박초롱의 아버지가 공인 8단이시고 '부룡관' 이라는 도장을 운영했던 합기도 사범이라고 합니다.

 

 

박초롱의 과거 모습을 보면 합기도를 해서인지 작고 여린 외모와는 다르게 근육질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박초롱은 과거 JYP 공채 5기 출신 연습생으로 있다가 큐브엔터테인먼트로 건너와 에이핑크 멤버가 되었으며 데뷔 전에는 숙소가 없어서 큐브의 선배 가수인 지나와 같이 숙소 생활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박초롱의 과거 모습은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으며 어렸을 적부터 귀엽고 예쁜, 성형전 이라는 의혹은 전혀 생기지 않을 외모를 볼 수 있습니다.

 

 

박초롱의 별명은 한때 롱틀러 라고 하는데 박초롱과 히틀러의 합성어로 가끔 폭군으로 돌변할 때가 있다고 하는군요. 과거 프로그램에서 워터파크에서 비치웨어를 꽁꽁 감싼 모습으로 나타나서는 보수적이기 때문에 노출이 있는 옷은 입지 않는다고 말하며 보수녀 캐릭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콘서트에서는 뭘 해도 섹시하게 봐주지 않는다며 제대로 섹시함을 보여주겠다고 하며 몸에 달라붙는 옷으로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팬들은 귀엽다는 반응이라 이런 반응을 의식한 듯 일본 팬미팅에서 파격적인 의상으로 섹시함을 어필했는데 팬들도 이제 섹시함을 인정 해주기로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예능프로그램 '주간 아이돌' 에서 섹시댄스를 보여주었고 두 번째 콘서트에서도 섹시미를 보여주기로 하며 개인 무대에서 섹시 컨셉의 무대를 보여주며 섹시함을 인정 받고 당당히 에이핑크에서 섹시 멤버(?) 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초롱은 그 이후로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수영복 입은 모습과 원피스를 입은 모습으로 섹시함을 어필 하기도 하였는데 이제는 과거의 귀여움 보다는 확실히 섹시한 모습의 박초롱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동안이라 그렇지 나이가 벌써 30살이나 되었네요.. 실제로 에이핑크로 활동하며 외모가 가장 많이 변한 멤버로 꼽히기도 하는데 미니 앨범 3집으로 컴백할 때 다이어트로 7kg을 감량하고 확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지금의 몸매를 가지게 된 것도 있습니다.

 

 

박초롱은 배우 주원과 예능 '1박2일'에 출연했는데 좋은 분위기로 열애설나는 것 아니냐는 의심도 받았네요. 또 데뷔 초창기에는 통통하고 동글동글한 매력이 있었는데 지금은 슬림하고 얼굴형이 갸름해졌죠. 박초롱의 팬들은 다이어트하기 전의 박초롱을 '돼롱이' 라고 불렀는데 다이어트한 후의 박초롱을 '뼈롱이' 라고 부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이어트 성공 이후 지금의 섹시미를 갖춘 뒤 박초롱의 팬이 어마어마하게 늘었다고 합니다. 정말 예뻐진 모습의 박초롱을 볼 수 있네요. 박초롱은 현재 에이핑크 활동 외에도 예능과 드라마에서도 활발한 활동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